내가 교수님들한테 딱 보자마자 너는 이 쪽 길 안 맞는 것 같다는 소리 듣고 어떻게 유치원 교사 되려고 그러냐란 소리 들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모의수업도 우리 반에서 내가 제일 못하거든.. 태생적으로 이 길에 재능이 없나봐... 근데 내가 교육봉사에서는 또 잘해가지고 유치원에서 우리 학교에까지 전화해서 내 칭찬을 하면서 실습 스카웃 하셨거든...? 내가 실전파인 건가...?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교수님들한테 딱 보자마자 너는 이 쪽 길 안 맞는 것 같다는 소리 듣고 어떻게 유치원 교사 되려고 그러냐란 소리 들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모의수업도 우리 반에서 내가 제일 못하거든.. 태생적으로 이 길에 재능이 없나봐... 근데 내가 교육봉사에서는 또 잘해가지고 유치원에서 우리 학교에까지 전화해서 내 칭찬을 하면서 실습 스카웃 하셨거든...? 내가 실전파인 건가...?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