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애들이랑은 진짜 친하고 서로 사랑해~~~♡♡ 이러는데 남자애들은 하는말마다 욕함ㅋㅋㅋㅋ 근데 나한테만 그러고 다른 여사친한테는 좀 달라.. 내가 이상하게 말걸어서? 장난쳐서 그러는걸까 대하는게 좀 어려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여자애들이랑은 진짜 친하고 서로 사랑해~~~♡♡ 이러는데 남자애들은 하는말마다 욕함ㅋㅋㅋㅋ 근데 나한테만 그러고 다른 여사친한테는 좀 달라.. 내가 이상하게 말걸어서? 장난쳐서 그러는걸까 대하는게 좀 어려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