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2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선견지명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원래는 수능 비문학이랑 리트랑 큰 틀은 비슷해도 지엽적인 요소들이 많이 달라서 그냥 그런거 하지말고 기출이나 더 돌려라 이랬는데 이번엔 밋딧핏릿으로 미리 연습한게 도움되긴 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이다 리트는 대학생들이 치는 시험이잖아
지금 적어놓은 게 피트 리트 말고 또 다른 대학원 시험인가??ㅋㅋㅋ 국어 ㄹㅇ 심하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리트는 로스쿨 입시, 피트는 약대 입시, 미트는 의전원 입시, 디트는 치의전 입시 시험일거야 원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1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1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2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
16:30 l 조회 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1
16:29 l 조회 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
16:29 l 조회 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
16:29 l 조회 6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
16:29 l 조회 7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1
16:29 l 조회 6
취업 안되서 나도 암울한적 있었는데 다 버리고 미술 시작하니까2
16:28 l 조회 9
원룸(10평)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무조건 후회해??5
16:28 l 조회 14
근데 나는 절식을 해야 살이 빠지던데..
16:28 l 조회 12
알바하다가 진상 고객만나서 싸우고 퇴사함
16:28 l 조회 9
테일즈런너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6:28 l 조회 5
쿼치 쿠션 써본익?? 이거 비비야 파데야?
16:28 l 조회 3
최애 국내여행지 어디야?5
16:27 l 조회 15
극 J인데 계획만 겁나짜고 잘 안 지키는 사람도 있어?
16:27 l 조회 5
혹시 최근에 속초 양양 강릉 가본익!!!!!!!!!!!!!!! 집합!!!!!!!!!!3
16:27 l 조회 20
성북구나 서초구 진짜 맛있는 휘낭시에집 없나?
16:27 l 조회 6
25살 이상 여자 캥거루들 들어와봐4
16:2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