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59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201
이 글은 4년 전 (2021/11/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는 예쁜 여자가 너무 좋대 

근데 

예쁜 여자는 인기가 많아서 싫대 

그래서 나 만나는거래 내가 자기 너무 좋아해주고 잘해주니까 

충격먹었는데… 애인이 나보고 살 10키로만 

빼면 예쁠거같다고 빼라고 그러네 ㅋㅋ ?
12

대표 사진
둥이115
왜 사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욕 밖에 안나온다 예쁜 여자가 지를 왜 안 만나주겠음 지 쌍판때기가 같아서 그런거지 ㅋㅋ.. 쓰니야 제발 도망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끼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그럼 살뺄테니까 나가 떨어지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쓰니 인생에 걔를 빼면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주작임? 진짜 궁금해서 그래 기출변형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남친 말하는 수준보니 사람이 덜된거같은데 왜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와 나 웬만하면 헤어져라 마라 안하는데ㅋㅋㅋ... 쓰니야 잘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 뭐냐 진짜 살인충동 오지네 당장 갖다버려 내가 다 화나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헤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인성 밥 말아먹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기분 나빴겠다 완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이런애들 많음 생각보다… 말로 하는 애는 첨봤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내가 십키로 빼면 널 왜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라고 해주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헤어져 제발 제방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예쁜 여자가 지를 왜 만나? 쓰니가 지를 왜 만나? 쓰니 더 좋은 남자 만나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나같으면 바로 헤어질듯 니가 뭔데 날 평가질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헤어지면되징 모가고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한 번 차여봐야지 정신을 차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뭐야 저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와.... 나 첫연애때 토씨하나 안빠지고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은 말 들었어.. 설마 포항사람 아니지..? 쓰니야 그런말 들어가면서 걔 만나주지마.. 진짜 너 예뻐해줄 사람 천지에 널렸을텐데 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ㅎㅎ 무조건 헤어짐. 나는 그런 얘길 들을 사람이 아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나라오르라 주작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저말듣고 계속 만나는게 레게노 껄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이런 주작 왜 치지 진짜 ㅋㅋㅋㅋㅋ열불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내가 지금 뭘 본 거야... 주작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나 살빼라고 하는 놈이랑 헤어지고 이쁘다 해주는 사람하고 만나서 결혼했어ㅠ 부디 사랑받고 이쁨받으며 연애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무례를 넘어서 가스라이팅 최고봉인데
나도 10키로를 빼면 너 같은 애랑 말도 안 섞지... 라고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10키로 빼라는거 보면 만이 통통한가보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무슨 도 정성스럽게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아 쌍욕 마렵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너도 키 10센치만 더컸음좋겠어ㅠㅠ나두 키큰남자좋은데 너만나는거야ㅠㅠ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살빼고 뻥 차버리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정내미 떨어질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와...현실에 애인한테 그리 말하는 사람이 존재한다는게 신기하다ㅋㅋ헤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초딩도 그렇게 말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뭐라는거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미이네..? 왜 사귀지? 헤어지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이런 글 유독 많이 보이던데 이런 상황 흔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머라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무슨 막말이지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ㅋㅋㅋ 지도 아네 예쁜여자는 지 안만나줄거라는거 ㅋㅋ 그럼 지 말대로 쓰니 10킬로 빼고 예쁜 여자 돼서 빠이하자는 이야긴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빼면 지 만나겠냐 멍청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이런생각 들정도면 상대 만나는데 쓰는 돈이랑 시간도 아까울거같은데 어케만나는거지?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
16:51 l 조회 3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
16:50 l 조회 3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1
16:50 l 조회 7
연하 만나니깐 좀 짜증이남ㅜㅜㅋㅋㅋ
16:45 l 조회 18
성매매하는 사람이랑 연애경험 엄청 많은 사람중에 성병 누가 위험하까?3
16:41 l 조회 27
상대 새애인 생기고 차단한경우에
16:41 l 조회 10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1
16:40 l 조회 24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7
16:38 l 조회 14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13
16:37 l 조회 86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6
16:34 l 조회 19
istp 남자분들 계시나요..2
16:34 l 조회 31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19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24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
16:32 l 조회 10
나를찬 전애인 다가왔다가 멀어졌다가 다가왔다가하는거 뭐야
16:31 l 조회 8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12
16:26 l 조회 49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4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20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12
16:02 l 조회 93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11
16:02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