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83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우리카드 인천유나이티드F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1/12/02) 게시물이에요

혹시나 뚱뚱한 사람 전부 치기 하는거 절대절대 아님 우리회사 뚱뚱한 애들만 그런거임 상처 안받아도 됨


우리 회사에 직원들이 거의 다 뚱뚱하단 말이야...

근데 나는 진짜 추위를 많이 타는데 그 사람들은 일단 본인입으로 자기들은 살이 많아서 더위를 많이 탄다 그러면서

한여름에도 진짜 얼어죽을것처럼 에어컨 틀었어... 내가 11월까지 에어컨 틀어도 그래... 더우니까 그런가보다 하고 참고 내가 두꺼운 옷 입고 다녔어...


근데 이제 겨울인데... 한겨울인데... 좀 나한테 맞춰줄수도 있지 않나? 진짜 개 이기적이야 내가 추워서 히터틀면 몰래 가서 끄고 덥다고 창문을 열어놔서

사무실이 진짜 냉기가 가득해... 퇴근하고 남자친구가 데리러 와서 손잡으면 깜짝 놀라서 너 실내에 있던거 아냐? 근데 손이 왜이렇게 차 이럴 정도임..

진짜 지들만 생각하고 개 이기적이야... 살쪄서 더운거면... 옷을 얇은거 입고 다니던가 반팔 입고다니던지... 아 나 진짜 패딩입고 담요 두르고 있어도 추워서

죽을 것 같아 진짜 지금 발이 꽁꽁 얼었어... 대표도 뚱땡이라 내가 말해도 바뀌는게 없음... 진짜 개 스트레스 받아 패딩입고 담요입어도 추워 그냥 한 겨울에

밖에서 근무하는 기분이야... 진짜 이기적임... 스트레스 받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이기적인뎅 발히터랑 손히터 사달라해야겠누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래야할까봐 나 너무 추워 정말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구 싶다
23:01 l 조회 1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1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1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
23:01 l 조회 2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2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3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23:00 l 조회 3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
23:00 l 조회 4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5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3:00 l 조회 7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
23:00 l 조회 6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13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2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6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2
22:59 l 조회 9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15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1
22:59 l 조회 19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7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
22: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