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3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2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초등학교 졸업한지 10년 지나서 SNS 연락이되서 남자동창이랑 술먹자고하고 만났거든??

술 먹고 다음날부터 남자애가 밥 먹었냐 출근했냐 등 연락을 자주했어

나는 이 친구 진짜 남사친으로 생각하고 있거든 그래서 연락 텀도 늦게 했어.

근데 또 만나자고 하는거야.

아니 동창이긴한데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 또 만나기 어색하기도 하잖아??

그래서 그럼 네 친구 한 명 데리고 오라고 같이 먹자해서 걔가 본인 친구 데리고 왔어

근데 진짜 내 스타일인거야.

나 ESFJ라 완전 직진으로 그 친구한테 말도 많이 걸고 했거든..??

서로 동네도 같아서 집 앞에서 헤어졌어.

근데 그 남사친이 그 때 이후로 나한테 아예 연락을 안해.. 

나만 친구라고 생각했던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셋이 같이 있는데 한 명한테만 말 걸면 진짜 친구로 봤어도 정 떨어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mbti 문제가 아니라 예의 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이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동창한테도 말했는데 동창이 담배피러갈 때 그 친구한테 말 많이 건거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동창한테도 말했는데 동창이 담배피러갈 때 그 친구한테 말 많이 건거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연락 안 하는게 수긍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입장 바꿔 생각해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친구 입장에선 들러리처럼 느껴졌을 거 같은데… 약속 잡은 건 자기랑 먼저인데 너무 그러니까 소외감 느꼈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동창한테도 말했는데 동창이 담배피러갈 때 그 친구한테 말 많이 건거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무례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창이 담배피러 갔을 때 그 친구랑 말 많이 한거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개팅 시켜주는것도 아니구... 내가 그 친구면 소외감 느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랑 잘되는거같아서 연락 안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 친구랑 그 때이후로 연락 한 번도 안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락말고 그날 만났을때 느낀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전혀 아닌데...ㅜㅜ 미안했다고 전화하는 게 좋을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전화 안해도 될듯 걔는 별생각없을수도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그 친구 호감있어서 직진하는거 느껴졌나보지.. 친구랑 잘되가는 것 같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남사친이랑 잘돼보고 싶은거아니면 전화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근데 남자애가 널 친구로 생각했고 쓰니 댓글처럼했으면 기분 나쁠것도 없는데???
걍 남사친이 친구이상으로 생각했거나 쓰니가 완전 그 친구한테만 말건거 아닌이상 기분 나쁠것도 없엉
그니까 사과할 일도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남사친의 친구랑은 번호교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술먹을 때 번호교환했는데 내가 저장을 안해서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친구랑 잘되고 그럴맘은 없나버네?? 나라면 남사친이랑 친구로 지내고싶으면 걍 사과까진그렇고 편하게 대할듯? 뭐하냐하고 니 친구 진짜 내스타일이여서 놀랐다ㅜ이런식으로 걔한텐 선 좀 긋고 친구대하는 일상연락이어나가면 될고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술먹을 때 그 친구가 말하는 이상형이 나랑 완전 정반대였거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ㅋㅋㅌㅋ아쉽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창이랑 진짜 친구로 지내고 싶은데 그때 소외감 느꼈다면 미안했다고 연락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답댓보고 위에 쭉 썼엉 사과하지마!! 할일아냐~ 친구데리러 오라고 한 것도 뭐 그럴수있음ㅇㅇ 걔도 별로였음 안데리고 왔것지 미안해하지않아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들 내가 잘못한거라고 해서 울 뻔했자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만 친구라고 생각했단걸 너도 알고 두번째 약속을 잡은거 아냐?? 동창이랑도 어색한데 아예 모르는 친구 데리고 오라고 한것도 이해가 안간달까..? 근디 너가 여지주고 한게 아니라 딱히 사과할일도 아닌거같애 너 친구는 그냥 아 나는 호감이엇는데 얜 아니구나 하고 연락 안한거같고!!! 너가 친구로 쭉 지내고싶으면 연락은 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괜히 친구 데리러 오라고 한거구나..ㅜㅜ
친구로 지내고 싶으면 뭐라고 연락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나같으면 따로 언급 안하고 뭐하냐고 스몰토크 할거같은데 또 오해하려나..? ㅋㅋㅋㅋ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사친 만들기 힘든거였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기도 익들...새벽까지 놀면 아예 밤새 노는편이야 5시라도 택시 타고 들어가는 편이야?
0:34 l 조회 2
난 가난해서 삶이 퍽퍽했는데
0:33 l 조회 13
저가형 카페알바 별로 안바빠보이는데 3명 쓰는건 뭐야?2
0:33 l 조회 15
난 진짜 쓸데없이 추위를 많이 타는것 같아
0:33 l 조회 4
배터리 성능 67인데 바꿔야겠지 1
0:32 l 조회 7
난 20초반에 돈이없어서 못 즐겼는데2
0:32 l 조회 13
진짜 남미사람들 자기가 이쁘다면서 디엠으로 셀카 보냄1
0:32 l 조회 16
카투사 나왔다하면2
0:32 l 조회 11
그 테라플루 나이트 먹으면 거의 바로 졸려??? 아니면 얼마잇다 졸려??
0:31 l 조회 3
혹시 사이드뱅 자르는주기가 어케돼????
0:31 l 조회 6
성형티 겁니나고 화려한미녀vs 수수한 이쁘장(미녀야님) 4
0:31 l 조회 15
제발 얘들아 어려운 네일아트 가져오면서 왜케 오래 걸리냐고 하지마…..
0:31 l 조회 15
사방트임 해본 사람 있어? 고민중인데1
0:30 l 조회 37
친구였다가 연인된 익 2
0:30 l 조회 11
써클렌즈 보통 몇시간 껴?? 하루에
0:30 l 조회 6
새로운 사람들 여러명이서 친해지고싶어...2
0:30 l 조회 16
공시 공부해본 익 있어?!ㅜㅜ1
0:30 l 조회 11
혹시 서울에 머리 잘 하는데 있어?
0:30 l 조회 5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0:30 l 조회 53
정보/소식 카톡 메세지만 차단!! 미치겄어
0:2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