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3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피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2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초등학교 졸업한지 10년 지나서 SNS 연락이되서 남자동창이랑 술먹자고하고 만났거든??

술 먹고 다음날부터 남자애가 밥 먹었냐 출근했냐 등 연락을 자주했어

나는 이 친구 진짜 남사친으로 생각하고 있거든 그래서 연락 텀도 늦게 했어.

근데 또 만나자고 하는거야.

아니 동창이긴한데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 또 만나기 어색하기도 하잖아??

그래서 그럼 네 친구 한 명 데리고 오라고 같이 먹자해서 걔가 본인 친구 데리고 왔어

근데 진짜 내 스타일인거야.

나 ESFJ라 완전 직진으로 그 친구한테 말도 많이 걸고 했거든..??

서로 동네도 같아서 집 앞에서 헤어졌어.

근데 그 남사친이 그 때 이후로 나한테 아예 연락을 안해.. 

나만 친구라고 생각했던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셋이 같이 있는데 한 명한테만 말 걸면 진짜 친구로 봤어도 정 떨어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mbti 문제가 아니라 예의 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이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동창한테도 말했는데 동창이 담배피러갈 때 그 친구한테 말 많이 건거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동창한테도 말했는데 동창이 담배피러갈 때 그 친구한테 말 많이 건거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연락 안 하는게 수긍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입장 바꿔 생각해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친구 입장에선 들러리처럼 느껴졌을 거 같은데… 약속 잡은 건 자기랑 먼저인데 너무 그러니까 소외감 느꼈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동창한테도 말했는데 동창이 담배피러갈 때 그 친구한테 말 많이 건거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무례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창이 담배피러 갔을 때 그 친구랑 말 많이 한거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개팅 시켜주는것도 아니구... 내가 그 친구면 소외감 느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랑 잘되는거같아서 연락 안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 친구랑 그 때이후로 연락 한 번도 안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락말고 그날 만났을때 느낀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전혀 아닌데...ㅜㅜ 미안했다고 전화하는 게 좋을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전화 안해도 될듯 걔는 별생각없을수도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그 친구 호감있어서 직진하는거 느껴졌나보지.. 친구랑 잘되가는 것 같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남사친이랑 잘돼보고 싶은거아니면 전화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근데 남자애가 널 친구로 생각했고 쓰니 댓글처럼했으면 기분 나쁠것도 없는데???
걍 남사친이 친구이상으로 생각했거나 쓰니가 완전 그 친구한테만 말건거 아닌이상 기분 나쁠것도 없엉
그니까 사과할 일도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남사친의 친구랑은 번호교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술먹을 때 번호교환했는데 내가 저장을 안해서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친구랑 잘되고 그럴맘은 없나버네?? 나라면 남사친이랑 친구로 지내고싶으면 걍 사과까진그렇고 편하게 대할듯? 뭐하냐하고 니 친구 진짜 내스타일이여서 놀랐다ㅜ이런식으로 걔한텐 선 좀 긋고 친구대하는 일상연락이어나가면 될고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술먹을 때 그 친구가 말하는 이상형이 나랑 완전 정반대였거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ㅋㅋㅌㅋ아쉽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창이랑 진짜 친구로 지내고 싶은데 그때 소외감 느꼈다면 미안했다고 연락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답댓보고 위에 쭉 썼엉 사과하지마!! 할일아냐~ 친구데리러 오라고 한 것도 뭐 그럴수있음ㅇㅇ 걔도 별로였음 안데리고 왔것지 미안해하지않아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들 내가 잘못한거라고 해서 울 뻔했자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만 친구라고 생각했단걸 너도 알고 두번째 약속을 잡은거 아냐?? 동창이랑도 어색한데 아예 모르는 친구 데리고 오라고 한것도 이해가 안간달까..? 근디 너가 여지주고 한게 아니라 딱히 사과할일도 아닌거같애 너 친구는 그냥 아 나는 호감이엇는데 얜 아니구나 하고 연락 안한거같고!!! 너가 친구로 쭉 지내고싶으면 연락은 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괜히 친구 데리러 오라고 한거구나..ㅜㅜ
친구로 지내고 싶으면 뭐라고 연락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나같으면 따로 언급 안하고 뭐하냐고 스몰토크 할거같은데 또 오해하려나..? ㅋㅋㅋㅋ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사친 만들기 힘든거였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대해석 하는 거 없앨 수 있나?
21:54 l 조회 2
한컴한글 많이 써서 워드프로세서 따야 하는데
21:54 l 조회 2
뭘 공부하든 빈칸 암기법이 직빵인거같음
21:53 l 조회 8
티빙 털리고 스팸전화 겁나 오는듯2
21:53 l 조회 5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2
21:53 l 조회 19
최근에 에어컨 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서
21:53 l 조회 3
여우상처럼 동양적으로 긴 눈인데 쌍수+밑트임하면
21:53 l 조회 3
미용실에서 머리 자른 날은 머리 안감는게 나아??
21:53 l 조회 3
나만큼 따뜻한 편의점 알바 못 봤을걸1
21:52 l 조회 6
26살인데 취업때문에 밤낮 매일매일 기분 오락가락항
21:52 l 조회 10
디엠 녹화하면 알림가?
21:52 l 조회 7
엥간한 사람 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21:52 l 조회 7
컴활2급 아예 노베에 공부머리없는데 학원다녀야할까….?1
21:52 l 조회 5
익들이라면 오피스텔 증여 받을거야 말거야1
21:52 l 조회 8
인사팀 아니면 회사원들 있뉭.....! 궁금한 점 있어
21:52 l 조회 2
다들 연금저축펀드 하니?????
21:51 l 조회 2
한국인들 남한테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2
21:51 l 조회 13
카톡하는게 일처럼 느껴지는 사람 있어??
21:51 l 조회 7
보는 유튜버 중에 결혼/임신한 유튜버들 누구있어??
21:51 l 조회 4
나 좋다고 동네방네 다 떠들고다니다가 갑자기 여친 생겼다는 애 심리가 뭐였을까1
21: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