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4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7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어뜨케해? 막 예를들면 치킨 시켰는데 눅눅하게오고(전날 튀긴거 전자렌지 돌린 치킨 느낌..) 닭도 비려  

그러면 리뷰이벤트 어뜨케해?  

나는 그냥 사진하나랑 맛있어요 이거만 하는뎁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걍 감사합ㄴ다~ 배달빨라요~ 이런 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리뷰이벤트랑 별개아님? 리뷰이벤트 받는다고 좋게써줘야되는거 아니자너 난 걍 음식가지고만 리뷰 쓰고 별점ㅁㅐ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리뷰 조건이 애초에 별 5개인 곳이 대부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알았엌ㅋㅋㅋ 근데 그럼 그건 거짓말아냐? 어쩐지 맛없는데 별점 좋은데가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점 5개 필수인 곳이 많고 암묵적으로 다 리뷰 좋게 써달라고 서비스 주는 거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돈들여서 서비스 주는 이유가 별점 높이려고 그런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별 5개 해달라는거면 5개하고 맛있었어요 하는데 별 5개 필수 없으면 별 4개에 맛있었어요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점 주고 내용안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다섯개주고 맛있는데 살짝 눅눅했어요 해 아니면그냥 내용안쓰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맛없는거 아니면 아무말 안쓰고 5점 주는데 저번에 너무 맹탕이길래 화나서 3점 준적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로면 그냥 별다섯에 잘먹었습니다~ 인데 열받을정도로 맛없거나 서비스 개판이거나 그런거면 아예 안남길때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덴 리뷰 길게 쓰는 편인데 맛없으면 그냥 잘 먹었어요 근데 뭐뭐가 아쉬워요라고 쓰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 다섯개 주고 맛보단 배달이나 포장 이런 거 위주로 얘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점 주고 내용에 이런게 좀 아쉬웠다고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그냥 잘 먹었어요 이 말만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진+잘먹었어용
치킨 이런경우 있었는데 치킨이 눅눅해서 아쉬웠다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이래서 리뷰이벤트 안할때 많음 ㅋㅋㅋ
거짓을 쓰기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배달ㅇ 빨라요 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5점주고 사장님만보이게 아쉬운점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리뷰이벤트가 별5개에 리뷰써달라는말 아니였어? 맛없는데는 항상 별은5개 주고 맛없다고 적었었는데...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 시켰는데 솔직히 두번다시 안시켜 먹는다는 확신들 정도로 노맛임 아예 리뷰안씀 근데 자주 시키는 집인데 이번만 맛없음 걍 별5개나 4개주고 맛있어요 쓰고 아님 사장님만보이게 이번엔 별로라고 말해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별점 5점+맛있어요 <이건 쓰지만
맛있게 먹었지만 이렇고 저렇고 이런식으로 눅눅하고 이건 냄새나고 기름도 너무 많아서 철철 넘치고 먹기 힘들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로 적는 편... 리뷰이벤 참여했으니까 적어줘야할것만 기계적으로 적는데 내 후기도 전부 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사진만 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5개는 주되 맛없으면 맛없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잘먹었습니다~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사진만 올리던지 잘 먹었어요~ 이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리뷰이벤트가 리뷰 좋게 달아주는 약속으로 서비스 받는거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 3개나 4개 드림 2개 1개는 좀 오바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별점 5점주고 비밀글로 쓰면 사람들 대부분 눈치채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별점 4점에 사진만 올리고 추천은 안함
아니면 잘먹었습니다~ 하고 별점4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래서 별점이벤트 짜증남 ㅠㅠㅠ맛없는집을 못걸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진+별 5개 멘트 없음 이렇게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별 5개에 걍 대충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별 다섯개에 솔직 후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리뷰이벤트 받았으니깐 별은 5개 주고 맛있다는 말은 절대 안씀 그냥 다른부분 얘기하거나 잘먹었습니다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맛없으면 걍 안쓰고 담부터 안시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별5개 주고 사진만 올리고 글 안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신 안시켜먹을 집이면 별다섯개사진이랑 잘먹었습니다~만 씀 ㅋㅋ 다시 시켜먹을집이면 사장님만 보게해서 주절주절 쓰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는 거 외에 장점을 어떻게 해서든 찾아서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별 다섯개에 배달도 빨라서 좋았어요 끝 아니면 걍 맛있게 먹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별 다섯 개에 비밀글로 해 놓고 솔직하게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점주고 비밀글에 불만적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
19:39 l 조회 1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
19:39 l 조회 1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 하면 생각나는 거 누구있어?????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l 추천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