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볼때도 ㅇㅇ님 스케줄 들어가면 주휴 주신다고 얘기하셔서 난 당연히 주휴 나오는줄 알았는데 직영점인데도 12시간 14시간 이렇게 넣어주셔… 난 주휴받고 싶어서 지원한건데… 아직 짬이 덜차서 말씀드리기 좀 그런데ㅠ 하…
| 이 글은 4년 전 (2021/12/10) 게시물이에요 |
|
면접 볼때도 ㅇㅇ님 스케줄 들어가면 주휴 주신다고 얘기하셔서 난 당연히 주휴 나오는줄 알았는데 직영점인데도 12시간 14시간 이렇게 넣어주셔… 난 주휴받고 싶어서 지원한건데… 아직 짬이 덜차서 말씀드리기 좀 그런데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