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좋고 잘맞아서 친해졌는데 자꾸 프라이버시 물어봐가지구 난감하다.. ㅠㅠ 겜친은 겜친이라 사적인측면은 공유하는거 꺼려하는데 우엉 ㅜㅠㅠ 사적인부분 말안한다고하면 섭섭해하는게눈에보여서 그것도그것나름대로 속상하고 좀 멀어져야하나..😢 불편한거알텐데 왜자꾸물어봐..흑흑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성격좋고 잘맞아서 친해졌는데 자꾸 프라이버시 물어봐가지구 난감하다.. ㅠㅠ 겜친은 겜친이라 사적인측면은 공유하는거 꺼려하는데 우엉 ㅜㅠㅠ 사적인부분 말안한다고하면 섭섭해하는게눈에보여서 그것도그것나름대로 속상하고 좀 멀어져야하나..😢 불편한거알텐데 왜자꾸물어봐..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