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저녁타임 알반데 보통 과자 종류는 아침에 오잖아 그거 창고에 채우는 거 아침타임 알바생이 하는 거 맞지??? 그리고 온장고에 음료 비었을때 옆에 선물용으로 나두는 거 까서 진열해도 돼???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나 저녁타임 알반데 보통 과자 종류는 아침에 오잖아 그거 창고에 채우는 거 아침타임 알바생이 하는 거 맞지??? 그리고 온장고에 음료 비었을때 옆에 선물용으로 나두는 거 까서 진열해도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