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1위> 2030대 남자들
그냥 아무 걱정이 안 듬 ㅋㅋㅋㅋㅋㅋ 제일 편함. 지금까지 컴플레인 단 한 번도 없고 운이 좋은건지 진상도 한 번도 못 봄
가장 웃긴게 맨 첫사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시키면 나머지도 다 따라함ㅋㅋㅋㅋ 메뉴 통일되서 너무 좋음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가아끔 실수로 뜨거운아메리카노 내오거나 생뚱맞은 다른 메뉴 드려도 그냥 드심ㅋㅋㅋㅋㅋㅋ
쿠폰이나 적립도 하시긴 하는데 사람 줄 서있으면 귀찮은건지 그냥 안하심
대부분 테이크아웃인데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조용히 있다가 조용히 사라지심 자리도 제일 깨끗함 ㅠㅠㅠ
〈2위> 1020대 여자들
진상도 거의 없고 대부분 친절하고 항상 웃어주심 ^^ㅎㅎ
같은 나이대라 그런지 서로 편안하기도 하고 카페 후기나 맛 표현같은 것도 아주 잘 해주시고 좋음!
근데 가끔 뒷정리가 어렵게 테이블 더럽히는 손님 분들이 계심 ㅠㅠ 특히 여러명 뭉쳐서 오시는 분들.. 와플이나 베이글 같은걸 드셔서 그런가
그 밖 아주머니 아저씨분들, 나이대들은 가끔 오시기도 하고 혹여 오더라도 거의 진상 없었음!
〈극악 난이도> 3040 여자, 특히 애랑 같이 오시거나 3040분들끼리 뭉쳐서 오시는 분들..
지금까지 가장 진상들 다 이 분들이었음 ... ㅠㅠㅠㅠ 에피소드 엄청 많음 진쨔 1년반동안
음료 잘못 내왔다고 블로그에 쓰겠다는 분도 계셨고 ㅋㅋㅋㅋㅋ 애한테 먹일건데 재료 하나하나 엄청 참견하는 분도 계셨고
소리 꽹꽦 지르면서 무조건 환불, 다시는 안오겠다 악담하시는분도 계셨고 몇번 더 있었음
물론 대부분이 친절하시고 평범한 손님이시긴 함..
근데 꼭 진상분들이 이 나이대셨음 ㅠㅠㅠㅠ
꼭 특징이 진짜 말이 안통하는 억지. 내가 대답하면 변명하지말라. 자기 말 들으라. 정말 신경 살살 긁으면서 자기들끼리 비웃듯이 하! 하고 웃고
진짜 내적분노 엄청나게 차올랐던 일들 많았음 후...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