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이 대사를 치잖아 그럼 바로 저렴해져서 킹받아 내가 썼으니까 당연하긴 함 내 머리에 든 게 그게 전부임 텅텅빈저렴한내두뇌ㅎㅎ...
근데 얘는 좀 진지하고 어른스러운 캐릭터라고... 진짜 말투...하... 개저렴해...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주인공이 대사를 치잖아 그럼 바로 저렴해져서 킹받아 내가 썼으니까 당연하긴 함 내 머리에 든 게 그게 전부임 텅텅빈저렴한내두뇌ㅎㅎ... 근데 얘는 좀 진지하고 어른스러운 캐릭터라고... 진짜 말투...하... 개저렴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