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9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그냥 도시락 케이쿠 하나 사가는게 낫겠지..?  

오케이
대표 사진
익인1
난 너무 감동일 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아니라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냐면 눈물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짱감동이야… 너 내 친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눈물콸콸 감동백배지 둘 다 넘 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너무 서툴러서 너무 별로여도..? 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앙 당연하지.. 난 뭐 핫케이크만 구워다줘도 도시락 케이크보다 더 감동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 너무 좋아 취업했는데 누가 그렇게 선물까지 챙겨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토핑 이쁜거 사서 겁나올려
글고 난 감동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쁘던 못생겨ㅆ던 너무 감동일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툴면 더 눈물날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너무 고맙지 나라면 행복해서 쓰니한테 뽀뽀갈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라면 눈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정성 너무 감동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좋아.. 근데 만든거면 감동이 두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감동 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칭구가 만든거면 내이름 석자만 적어줘도 눈물 줄줄
아니 이름 초성에 ㅊㅃ라고 적어줘도 눈물줄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개좋아 감동 받아서 눈물 줄줄 흐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들어주는게 훨씬 좋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들어주면 그자리 폭풍오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코팬으로 ㅇㅇ아 고생했다 써주면 눈물 쫙 남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주얼 개밥이어도 만들어주면 개처럼 먹어줄수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비노기 모바일 법사인데 직업 바꿔야하나 (직업 추천 바람)
17:23 l 조회 1
여기 익명방으로 언제 바뀜?
17:22 l 조회 10
부담스럼게 잘생긴남자 만날수있을까 ㅋㅋㅋㅋㅋ
17:22 l 조회 5
강아지한테 냄새난다하고 킁킁거리면 으르렁거리는거 넘ㄱㅇㅇ ㅠㅠ
17:22 l 조회 4
남사친 없다는게 이뜻인거잖아
17:22 l 조회 10
공시 괜찮은건지 아닌지 헷갈려4
17:22 l 조회 15
오늘 일찍 퇴근해서 신나 ㅋㅋㅋㅋㅋ1
17:22 l 조회 10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4
17:21 l 조회 24
여성 여름정장은 뭘 입어야해..?2
17:21 l 조회 9
나도 드디어 성심당 망고롤 먹어봤다1
17:21 l 조회 11
축구에 들이붓는 세금이나 줄여라
17:21 l 조회 6
요새 쇼파의자쓰는 카페 진짜 ㅂㄹ없네1
17:21 l 조회 10
하닉 300올까1
17:21 l 조회 10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3
17:21 l 조회 17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4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20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3
17:20 l 조회 18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9
17:19 l 조회 35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6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