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운동하러 다니는 복싱장에 온지 6주되신 분인데 처음 볼 때보다 살 엄청빠지셧더라 매일두시간씩 하시던데.. 관장님한테 들으니까 그분 7키로 빠지셨다는거야 원래 3년전에 고도비만이었는데 25키로 감량하셨다가 최근에 조금 찐 회원님이신데 다시 쫙 빼러 오셧데 다른 회원들이랑 말한마디도 안하시고 정말 운동만 하시던데 심지어 물도안마셔 마스크벗은거 한번도 못봐서 얼굴 궁금함 끝나고 옷갈아입고 후다닥 나가시고 다시 그다음날보면 매일계시고 뭔가 멋지고 그 사람에 대해 알고싶어.. 진짜 완전 6주전이랑 사람이 달라졌어... 너무부럽고 대단해 엄청 유독 열심히하심.. 나 파워 ENFP인가 왜이리 남인데도 관심이많을까 ㅎ...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