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0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1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모자 좀 쓰지 말래 눈이 안 보인다고..원래 이런 이야기 사장이 하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ㅜㅜㅜ마지막 연애 이런것도 계속 물어봐서 내가 예민했나보ㅓ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알바 외모도 매출에 영향가는거아니냐.. 쓰려다가 마지막연애? 이건아닌데ㅋㅋㅋㅋ 에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물어봐?ㅠㅜㅠㅠ크리스마스에 뭐했냐고 물어보고 마지막 연애는 언제냐고 물어봤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장님 여자칭구도 있다고 했음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ㅋㅋ 솔직히 단정하긴 싫은데 난 너무 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싫어ㅠㅠㅜㅜ이틀차인데 친해질려고 그러나?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짧게 할 알바면 사장이니까 적당히 받아드리고 딱 사장-알바로 거리두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오오오옥시 사장이 유사연애하려는거 같으면 바로 똑부러지게 남친잇다고 말해.. 하 나도 비슷한 상황이었어서 너무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식으로 많이 집적거려 글구 여친있어도 들이대는 남자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 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장이 이상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애 물어보는 거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장 몇살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 알바할 때 같이하는 사장 아들분도 막 그러셨는데 난 별 생각 없었어 이게 약간 말투랑 그 느낌에 따라 좀 갈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이쁜 부분 부각하면 좋으니까 말해주는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알바하면서 모자쓰는건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자쓰지말라는 말 돌려서 하나 싶었는데
마지막연애 질문 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애나 그런 건 걍 스몰토크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내용도 그냥 물어볼 수 있는 질문같은데… 친해질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날부터?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몰토크같은데..? 난 남자애들이랑 이상형도 서로 물어봄 근데 서로 감정업ㄱ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냥… 나는 괜찮은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사장님이랑 그런 대화 하긴 하는데 너가 불편하면 약간 거리 둘 필요가 있지..ㅠ 나는 온갖 티엠아 다 얘기함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알바할때 모자가 별로일순 있는데 저렇게 얘기한다고..? 무슨 알바하는데 그래? 난 남사장이랑 일 얘기만함 ㅋㅋㅋ 여자 사장님이랑은 좀 친해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어싱 알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어싱 알바면 딱히 얼굴이 매출에 중요하지도 않지 않나..? 모르겠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슨 이틀차에 남친 얘기야.. 젊은 사람 같은데 예의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모자 답답해보인다는 말 조심스럽게 하려고 칭찬이랑 섞어서 하신 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문에 있는 질문이면 실내에서 모자 쓰는 게 예의는 아니니깐 좋게 좋게 말하려고 그런 것 같은데 댓글처럼 마지막 연애 이런 거면 좀 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괜찮은뎁?? 나도 사장님이랑 스몰토크 많이했음ㅋㅋㅋ 친해지려고 하는거일수도?? 초반에만 그러고 나중엔 물어보지도 않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난 스몰토크로 연애 얘기 절대 안꺼내는데.. 상대가 먼저 얘기 꺼내기 전까지 넘 당연한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남자가 연애관련 질문한다고 다 관심있는거 아님.. 그리고 걍 어른들 할얘기 없으면 연애얘기 많이 물어보지않나 나 인턴할때도 초반 식사때부터 남친있냐 머 이런거 물어보셨움 상대방도 걍 할말없어서 물어봤을 확률이 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ㅠㅠㅠ첫질문이 저런거였어서 내가 기분이 별로였나보ㅓ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엉 걍 어른들 대체로 그렇더라.. 걍 스몰토크구나 하고 넘기는게 나아ㅠ 오히려 그분들은 ㄹㅇ 별생각없이 물어볼 확률이 커서ㅠ 걍 기분나빠두 아 어른들 대화법이 그렇지 머 이렇게 넘기는게 좋더라! 앞으로 그런 어른들 많이 만날수도 있어서 ㅎㅎ..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좀 다니다가 친해져서 할수있는 얘기라고 생각하는데 첫날부터는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스몰토크로할말없ㄹ때 남친물어보고 그러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할말없어서 얘기한건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애가 자기 오겜이랑 기생충 안봤다길래
13:51 l 조회 1
주식 ㄹㅇ 밥 안먹어도 배부르다는게 이런건가
13:51 l 조회 1
하이닉스는 진짜 걍 살수있을때 사는게 맞는듯
13:51 l 조회 1
isfj는 상대방한테 물어보다가 더 할말 없으면 그냥 카톡 읽씹하고 끝냄?
13:50 l 조회 6
물을 많이 마시니까 진짜 살 빠지네.. 지방 연소에 물이 필요하다길래 마시기 시작함
13:50 l 조회 4
근데 쿠팡은 사용한것도 반품가능해??
13:50 l 조회 11
사람들이 나를 너무 개무시해....
13:50 l 조회 12
근데 네이버카카오도 옛날에 하닉같은 분위기엿음?1
13:50 l 조회 16
친구 지금 하이닉스때문에 분조장왔음 ㅋㅋ2
13:49 l 조회 23
삼전 이 개잡주는 40도 못뚫네 1
13:49 l 조회 16
밥 적게 먹고 빼니까 가슴 싹사라짐 샤갈
13:49 l 조회 19
엄마한테 저능한말하지말라고 했다가 엄마가 우심ㅜㅜ2
13:49 l 조회 23
대구 수성구 강사면 취업 잘한거야?7
13:48 l 조회 13
우울증 친구 계속 징징징거리는 소리 어떻게 해야 멈춰? 3
13:48 l 조회 11
월급 타도 하이닉스 못산다... 2
13:48 l 조회 28
애플워치 쓰는 익들아 홈트 할 때 워치 운동 무슨 모드로 해??4
13:47 l 조회 14
편알인데 이번에 가게 주인 바뀌고4
13:47 l 조회 19
지금이라도 현차 팔고 미장이라도 해야되나7
13:46 l 조회 18
사무직들아 스테이플러 ㅠㅠ 도와줘......8
13:46 l 조회 32
기혼자들 있어? 7
13:4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