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8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하 답답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 답답하게 만든 것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시즌 결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증맬 짜증………난 솔직히 요리사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자꾸 꼬여서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카미유 …..랑 요리사 ㅎㅎ ..
에밀리 빠졌으면 좋게쒀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봤는데...보면서 짜증나긴 한데 등장인물들 한테 정들기도 했고 눈뽕땜에 재밌긴해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들 얼굴 다 맘에 들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브리엘 넘 짜증나는데 넘 잘생겼어 아놔ㅠㅠㅠㅠㅠ 에밀리도 짜증나는데 넘 이뻐ㅠㅠㅠㅠㅠ프랑스도 넘 이쁘고 ㅋㅋㅋ 드라마 색감도 넘 예뻐서...다음 시즌 기다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ㅠㅠ 나도 프랑스 가고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난 카미유가 불쌍해 카미유 역대급 벤츠녀인데......
나는 에밀리가 이해안됨 계속 가브리엘 밀어내고 새남친한텐 별거 아니다 다 끝났다 이래놓고 또...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니까ㅠㅠ 셋 사랑싸움 그만 보여주고 정리하고 다른 성장 사랑 얘기로 채워줬으면 좋겠어 다음시즌은 ㅠㅠㅠ근데 담시즌도 저거로 질질끌거같음ㅋㅋ^^결말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에밀리 좀 빠졌으면 ㅎ … 카미유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ㅋㅏ미유랑 가브리엘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ㅋㅋㅋ 카미유 세게 나올때 ㄹㅇㄹㅇ 맘에 듦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 시즌 1끝날때랑 뭔가 비슷한느낌 ㅋㅋㅋㅋㅋ근데 1보다 에밀리의 성장과 일에 초점이 덜 맞춰져서 아쉬움... 개인적으로 민디 비중이 너무 많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제발 카미유가 세게 혼내줬으묜 ..
실비도 너무 조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실비도 너무 좋아💙 솔직히 실비 나가서 창업한거 흥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랑스 혁명^^ 속 시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랑스 사람들은 싫어한다던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너무너무너무너무 답답해ㅔㅐ ㅠㅠㅠㅠㅠㅠㅠㅠ에밀리 너무 답답해 하쒸ㅜㅜㅜㅜㅜ시즌 3은 또 언제기다랴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즌3만들려구 ㅋㅋㅋㅋ그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화나 시즌1에서 정리된 게 하나도 없음 되려 남자 하나 더 생겨서 꼬이고... 가브리엘 에밀리 둘 다 답답해 죽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밀리는 정말..,,.. 이번 시즌에서 매력이 너무 떨어졌어 ㅜㅜ 확실히 주변 인물들한테 서사가 많이 가면서 다른 캐릭터들한테도 더 관심가기눈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에밀리 겨쿨 브라이트인가?? 옷 진짜 난해한 색도 다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 남친 이름 뭐더라 이제 다시 런던으로 가는...
그 사람 에밀리 진심으로 좋아하는거 같고 에밀리도 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했는데(내가) 가브리엘 찾아간 장면 보고 아ㅓ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 시즌 답답했는데 시즌 3 기다린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아직 안 봤는데 시즌1이랑 달라진게 별로 없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짜 에밀리 개싫어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내 남자친구 사이에 에밀리같은 애 있으면 혈압 올라서 죽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캐릭터임 에밀리만 없으면 모두가 행복해질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1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1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1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1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
22:49 l 조회 4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
22:49 l 조회 5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1
22:48 l 조회 4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3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3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2
22:47 l 조회 10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1
22:47 l 조회 13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2
22:47 l 조회 12
자취익드라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
22:47 l 조회 8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6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6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3
22:47 l 조회 13
애기 키우는 익들만 함 봐주라2
22: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