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그냥 어어~그래~맞지맞지~ 대충 장단 맞춰주고 한 귀로 흘려 보냄 반박하는 순간 그냥 감정싸움 나더라고...?
난 그냥 어어~그래~맞지맞지~ 대충 장단 맞춰주고 한 귀로 흘려 보냄 반박하는 순간 그냥 감정싸움 나더라고...?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그냥 어어~그래~맞지맞지~ 대충 장단 맞춰주고 한 귀로 흘려 보냄 반박하는 순간 그냥 감정싸움 나더라고...? |
|
허무하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