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중학교 내신 나빠서 간것도 아니고 걍 얼른 취업하고 싶은 어린 맘에 공고 갔는데, 부모님이랑 선생님 다 반대했었거든ㅎ., 여자가 무슨 공고냐고 근데 걍 갔음 

어릴때 소설로만 봤던 공고 실제로 오니까 넘 무서운거야 근뎅 착하고 좋은애들 짱 많음.. 진짜 기술 배우려고 오거나 열심히 하는친구들 짱짱 많음 물론 앵애치들도 그만큼 많았는데 걔네 2학년되면 다 강전되거나 자퇴해서 알아서 걸러졌어ㅋㅋㅋㅋ 

공부 열심히해서 전교 1등도 해보고, 장학금도 타고.. 여기서 공부 열심히하는 애들도 되게 많아서 도서관가서 친구랑 공부도 해보고 재밌던 추억이당,, 맨날 봉구스가서 밥먹었는데,, 

동아리도 되게 많아서 축제때 부스 열어서 했던 기억도 나고ㅠㅠㅠㅠㅜ 다시 다니고싶어ㅠㅠㅠㅜㅜ 3학년 취업계때 난 대학 수시 넣고, 취업계 낸 애들은 취업하러가서 반 3분의2는 없었는데 그때 과사에 있는 컴퓨터실에서 맨날 플래시게임하고 영화보고.. 담임쌤도 학교 끝날때만 종례하느라 맨날 우리끼리 있어서 재밌게 놀았는디ㅜㅜㅜㅜㅜㅜ 

애들이랑 중간에 외출증 끊어서 피씨방가서 게임도 하고,, 급식실이랑 매점 갈때면 타과 좋아했던애 볼 수 있어서 맨날 뛰어갔었는데ㅎ... 내가 너 3년동안 지독하게 사랑했다....... 

지금은 그때 과 그대로 대학교와서 졸업을 앞두고 있당~!~! 인서울해서 부모님의 자랑이 됐었지ㅎㅎㅎ 첨 입학할때 수석 전액 정학금도 탔당~!
대표 사진
익인1
만족감이 글에 많이 묻어나서 내가 다 행복하네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좋았어ㅎ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다시돌아간다면 실업계고 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좋았엉... 중학생땐 공고 가면 당연히 대학 못간다고 생각했었는데 대학 많이 갔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공고 다녔는데 너무 만족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담배는 뭐 우리나 옆에 일반고나 똑같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오히려 더 경험할거 많아서 오길 잘했다고 생각해 앵애치는 머.. 여기나 저기나 다 많아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오히려 전공이 너무 안 맞아서
대학을 다른 과로 온 케이스
대학에서 배우는 거랑은 많이 다르긴 하겠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그 과 갔으면 적응 진짜 못 했을 것 같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7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1
15:08 l 조회 5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
15:08 l 조회 6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5
짧뚱손 개싫어4
15:08 l 조회 17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3
별로 안친한 친구가 자기 낙태했던 이야기 하면 어떨거같아 ?4
15:08 l 조회 14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4
15:07 l 조회 20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10
15:06 l 조회 35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4
15:06 l 조회 30
내 인생에 갑자기 재밌는일이 들이닥쳤으면...
15:06 l 조회 12
감전사는 금방 죽을까?4
15:06 l 조회 34
친구가 이러는 건 뭘까7
15:06 l 조회 20
커뮤특성상인가 죄다 진따들밖에 없는듯 몽총이집단2
15:06 l 조회 18
남자가 돈 안 쓴다는 거에 왜 그렇게 반응해? 찔려?3
15:06 l 조회 17
내 나이 28 학생 소리 들음
15:06 l 조회 7
와 가천대는 사내 동문 설문조사해서 총장님이랑 점심도 먹나봐2
15:05 l 조회 11
비스포크 로청 사고싶다
15:05 l 조회 1
가나디 냉각 손선풍기 살말...4
15:05 l 조회 34
얘들아 이거 데이트 코스같음?4
15:0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