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엄청 작게 말 했는데도 들리나바 .. 4시간 통화 했는데 ㅠㅠㅠ 하 …진짜 통화좀 편하게 하고싶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다 들림....다른방에 있어도 들려 ㅠㅠ 새벽엔 가족들 배려해서 문자로 하는게 맞지 4시간은 에바..참다 참다 말하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작게 해도 들리나.. 진짜 속삭이듯이 해서 여러번 말 해야 들릴정도의 소리로 했는데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새벽이라 다 들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가족들이랑 같이 살면 어쩔 수 없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벽에 나가서 통화 하고 싶어도 못나가게 해서 문제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게해도 웅얼웅얼 거리는 소리로 들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려 오빠놈 새벽내내 소근소근하는거 개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시간엔 진짜 다 들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변 소음이 없으니까 시계 초침소리까지 크게 들리는 시간이야 이 새벽에 4시간 넘게 통화하는게 가족한테는 민폐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뭐야 다 들려?????? 나 전남친이랑 진짜 하루도 안 빼고 맨날 했었는데 암말도 없길래 안 들리는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귀가 밝으면 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시간 오바..ㅜ 알았으니까 담부턴 조심하면 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근데 아버님 why 거실에서 주무시는겨 그정도로 시끄러우셨으면 들어가실만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멀게다 우리집은 이시간에 outloud로 유튜브 봐도 아무도 머라안해가지고 잠귀가 밝으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들리나..?나 ㄹㅇ 새벽까지 떠들고 그랬는데 근데 아무말 안하던데 모른척 한건가 이런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탐찐들의 공통점 : 공통점인 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먹는다
10:50 l 조회 1
백수일땐 떡볶이에 공차에 이렇게 먹다가
10:50 l 조회 1
경찰 여자들이 이번에 늘어난게 불만이면 공부하면되잖어
10:50 l 조회 1
나이먹는거 진짜 무섭네
10:50 l 조회 1
명품지갑 잃어버려서 50만원 날렸는데 위로해주실분...
10:50 l 조회 2
하닉은 오르는데 삼전은 왜 그런거야?
10:50 l 조회 2
기초수급 생각보다 못살지 않는다..?
10:50 l 조회 2
배송중에 내용물 터졌을때 택배회사에서 열어봐?
10:50 l 조회 2
나 진짜 진지하게 얼굴이 너무 커서 애 못낳겠음
10:50 l 조회 2
경지 동료 일 알려줘야해? 아님 배제시켜?
10:50 l 조회 2
밤에 커피 픽업주문 미리 하지 말아야할듯 벌레 땜에..
10:50 l 조회 2
대학생 너무 부럽다 대학 다시 다니고싶다1
10:50 l 조회 4
맘스터치 골라줘 싸이버거 vs 그릴드더블비프버거
10:49 l 조회 2
근데 경제적으로도 넉넉하고 사랑도 받고 그런데 꼬인 애들은
10:49 l 조회 6
아무리 회사사람이여도 날 좋아하는거면 티가 나겟지........?
10:49 l 조회 3
실발땜에 반도체 떨어진다면서 왜 안떨어져??(궁금)
10:49 l 조회 6
러닝을 대체할 수 있는게 뭐 잇을까1
10:48 l 조회 10
너예쁘니까자신감을가지라는 말은2
10:48 l 조회 13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1
10:48 l 조회 10
신입 월차 내니까 좋다
10:4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