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6광탈이고 정시로 내는건 내신이 너무 아깝다고 담임선생님께서도 말리고 싶다하시고 부모님도 반대이셔 나도 만족 못하고... 그래서 결국 재수하는데 부모님이 무조건 기숙으로 가서 열심히 하라하시네 내가 욕심이 크지도않고 부지런하지도 의욕이 넘치는것도 아니라 독재는 절대 안돼 근데 오빠가 재종으로 2년해도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았거든 그래서 기숙으로 빡세게해서 연고대나 약대 이런 미친곳을 가라하시는데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난 안될것같거든  

윈터스쿨도 해봤는데 기숙은 더 힘들잖아 윈터도 사람 사는것같지가 않았는데 부모님이 쉽게 생각하시는것같아 그냥 가면 열심히하고 끝날거라고... 

안그래도 돈 부담되신다고 힘들다고 말하시는거 들었는데 나중에 결과 안좋으면 오빠처럼 한심하게 생각할까봐 겁나기도해 

나도 기숙을 가는게 나을것 같지만 올해 수시 낸것보다 더 상향으로 낼수있는 성적이 될지 모르겠고 경제적 부담이랑 부모님 기대가 힘들어 진짜 올해 끝냈어야했는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
15:07 l 조회 1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2
15:06 l 조회 10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
15:06 l 조회 9
내 인생에 갑자기 재밌는일이 들이닥쳤으면...
15:06 l 조회 1
감전사는 금방 죽을까?
15:06 l 조회 13
친구가 이러는 건 뭘까1
15:06 l 조회 8
커뮤특성상인가 죄다 진따들밖에 없는듯 몽총이집단
15:06 l 조회 11
남자가 돈 안 쓴다는 거에 왜 그렇게 반응해? 찔려?1
15:06 l 조회 11
내 나이 28 학생 소리 들음
15:06 l 조회 4
와 가천대는 사내 동문 설문조사해서 총장님이랑 점심도 먹나봐2
15:05 l 조회 5
비스포크 로청 사고싶다
15:05 l 조회 1
가나디 냉각 손선풍기 살말...3
15:05 l 조회 15
얘들아 이거 데이트 코스같음?4
15:05 l 조회 11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15:05 l 조회 16
마우스 우클릭 안돼서 쾅쾅 내리쳤는데 고장남;;
15:05 l 조회 4
근데 200초반 버는 여자들 흔해?3
15:05 l 조회 23
눈매교정 밑트임 동시에 가능?
15:05 l 조회 3
공산주의 나무위키 읽어봤는데 신기하다 좀 생각이
15:05 l 조회 10
상여 300 어디쓸지 추천좀2
15:04 l 조회 14
엄마가 내 셔츠 빨아버림
15: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