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월까진 그래도 연락하고 했뉸데 점점 연락 뜸해지고 그러다보니까 멀어졌는데 .. 얘가 뭐 나한테 서운한게 쌓였거나 .. 그래서 그냥 자연스레 거리둔건 아니겠지 ? ㅠㅠ 괜히 맘 약해져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