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오면 우왕 눈이다 하고 눈사람만들고 노는게 아니라 다들 똑같이 삽이랑 빗자루 들더니 눈치움... 눈사람 만든 흔적이 어딜가도 없음 근데 눈 많이 내리니까 불편하긴하더라... 40~50cm내린거 처음봤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눈이오면 우왕 눈이다 하고 눈사람만들고 노는게 아니라 다들 똑같이 삽이랑 빗자루 들더니 눈치움... 눈사람 만든 흔적이 어딜가도 없음 근데 눈 많이 내리니까 불편하긴하더라... 40~50cm내린거 처음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