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동기들하고 만나는 자리인데 다들 회사 아니면 대학원 다니거든 근데 나만 장기 백수라 가기 싫다... 친구들이 하는 회사 얘기나 학교 얘기에 겉도는 기분 너무 싫고 나만 뒤떨어지는 느낌 들어ㅠㅠ 일년만에 보는건데 갈까... 가지말까..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대학 동기들하고 만나는 자리인데 다들 회사 아니면 대학원 다니거든 근데 나만 장기 백수라 가기 싫다... 친구들이 하는 회사 얘기나 학교 얘기에 겉도는 기분 너무 싫고 나만 뒤떨어지는 느낌 들어ㅠㅠ 일년만에 보는건데 갈까... 가지말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