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꿈이 화가였었고 그거 물려받아서 나도 그림그리는 거 좋아함 주위에서도 잘 그린다고 그럼 그렇다고 미대 갈 정도는 아님 손재주 타고나서 각종 만들기, 프랑스자수 등등 손으로 만드는 거 앵간하면 다 잘 함 영상편집도 좋아하고 재밌음 카페 차리는 꿈 있음 상표등록까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두고 있음 돈 없음 곧 25살 대학교 4학년 복학 꿈은 큰데 돈이 없음... 이럴때 참 부자들이 부럽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엄마도 꿈이 화가였었고 그거 물려받아서 나도 그림그리는 거 좋아함 주위에서도 잘 그린다고 그럼 그렇다고 미대 갈 정도는 아님 손재주 타고나서 각종 만들기, 프랑스자수 등등 손으로 만드는 거 앵간하면 다 잘 함 영상편집도 좋아하고 재밌음 카페 차리는 꿈 있음 상표등록까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두고 있음 돈 없음 곧 25살 대학교 4학년 복학 꿈은 큰데 돈이 없음... 이럴때 참 부자들이 부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