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6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내가 약 때문에 백신 미접종자인데 어.. 매주 pcr 검사를 해야된다고 그러네.. 

그래서 그냥 하지말까 고민중인데 매주 pcr 검사 받는거 힘들어,,,? 그냥 하지 말까??
대표 사진
익인1
검사 한 번도 안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병원 말고는 나갈 일이 한 달에 한 번도 안 되서 ㅎㅎ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번밖에 안해보긴 했지만 내 경우엔 하나도 안아팠어 근데 매주 줄 서서 기다리는 거 생각하면 살짝 오바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 그치 ㅠㅠㅠ 매주 줄 서야되는게 또 문제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 쑤시는거 생각보다 할만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고마워 ,,, 생각보다 할 만 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사 자체는 별거 없는데 매주 받으려면 귀찮긴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한 번이면 몰라도 매주니까 좀 고민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도 백신 안맞아서 일주일에 몇번씩 검사하는데 괜찮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주일에 한번이면 괜찮은 수준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나,,, 친구 분도 고생많으시네,, ㅠㅠ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우리집 주변 기준 맨날 혼잡하다고 뜨더라 그러면 기본 한시간 이상 대기..가서 바로 가능할것같으면 하겠는데 대기하는게 너무 오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 날씨가 오바다... 매주 한 시간 동안 기다리는 것도 오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검사는 할만한데 기다리는거 너무 오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 그냥 바로 가서 딱 되는게 아니니까 고민된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에 확진자 이렇게 많지 않을때도 기다리는거 힘들었는데 확실히 서있고 그러면 빡세긴 할듯 ㅠㅠ 그래도 나 코시국 전에 시청알바 당첨되서 했을때 돈은 진짜 잘나와서 좋았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곰아워,,, 마자 받는건 30초인데 줄서는게 1시간이라고 그러더라 ㅠㅠㅠㅠ 돈은 잘 나오는 구나 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시청알바 놓치기엔 너무 개꿀알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ㅠㅠㅠ 난 아파서 2년간 아무것도 못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거라 잘 몰랐어 그러쿠나,,,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근처 검사소 한번 가봐 대기줄 얼마나 되나 대충 점심시간만 잘 피하면 대기 얼마없어서 난 갈때마다 10분컷이었어 일주일에 10분으로 시청알바면 놓치기 아까운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분컷이면 할 만하긴 하다 ㅠㅠㅠㅠ 고민이네,,,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시청 알바 진짜 꿀이라서 웬만하면 하는 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ㅠㅠㅠ 참고할게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 돈 많이 줌 한달 하고 180벌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0,,,? 대박이다,,,, ㅠㅠㅠㅠㅠ 고민이 늘고 있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줄 서는 거 생각보다 오래 안 걸려 그 혼잡 붐빔 뜨는 거 별로 안 정확하기도 하고... 글고 대충 오전에 여는 시간 맞춰서 가면 줄 쑥쑥 빠져서 금방 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난 코쑤시는거 ㄹㅇ 아파...진짜 매주 검사해야되면 난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피도 나고 진짜 다시는 받고싶지 않은 느낌이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일에는 알바 하느라 못받을 테고 주말마다 나가서 검사해야겠네…주말 줄도 길고 요새 한파라 단축운영인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하는거 추천해 어디로 배정받는지에 따라 노동강도가 다를 순 있는데 진짜 다른 알바랑 비교하면 천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같으면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월수금 받고 있는데 괜찮아!!!!! 그런 꿀 알바+ 일주일 한번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꿀알바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안 아프다고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눈물 한 방울 주륵 흐르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것만 괜찮다면 시청 알바 꼭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다른 알바중인데 우린 pcr 검사 필요없는데…. 시청이라 그런가? 왜 계속 검사해야되지 알바는 상관없던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청 알바 나 해봤는데 너무 좋아 진짜 얼마 일 안 하고 돈은 주고 ....... 코 쑤시는 것도 난 나쁘지 않았어 !!!! 나는 진짜 해봤으면 좋겠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매일 pcr 가는데,, 후딱끝나 ㅎ 갠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각보다 찌르는건 괜찮음 근데 줄서는게 일이더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그 알바 ㄹㅇ 꿀이라서 포기하긴 아까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바 너무 꿀인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해야지 스펙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청알바 개꿀이야 꼭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꿀 무조건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Pcr검사 할만하던데!!
뮬론 난 비염있어서 코쑤시는게 익숙해서 그런거일수도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딜 가든 해야될텐데... 그럴 거면 차라리 꿀알바가 낫지... 해. 이건 불편을 감수해서라도 할 가치가 있는 알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ㅠㅠ 내가 아파서 2년 간 학교도 못 갈 정도로 아무것도 못해서 잘 몰랐어,, 한달에 한 번도 안 나갔었거든 ㅎㅎ... 그 정도로 꿀알바구나 ㅠㅠㅠ 고마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주휴 이런 건 모르겠는데 최저시급 다 챙겨주고 빨간날 다 놀고 그것만 해도 완전 혜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같으면 한다!!!!
시청알바 꿀이고 스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라면 함... 시청알바 주휴도 잘 챙겨주고 식대도 줬던거같은데 나 4년전에 했을때 170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인천사는데 요즘 검사소 줄도 안길고
내가 받은 곳은 안아프게 해줘서 괜찮았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그냥 언니 안보고 살려고
13:52 l 조회 1
엄청귀여운거샀어!!!
13:51 l 조회 7
여름엔 물놀이 안갈란다
13:51 l 조회 7
오 신용점수 갑자기 85점 올랐어
13:51 l 조회 11
영어 회화공부 팁?4
13:50 l 조회 15
퍼컬 이거 맞아?
13:50 l 조회 9
여름에 펜션 잡고 놀기 좋은 지역은 어디야? 3
13:50 l 조회 14
바람핀 남자친구 민사도 안돼?9
13:50 l 조회 29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7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2
13:50 l 조회 5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1
13:50 l 조회 5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8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9
원래 군인들 돈 없어?12
13:49 l 조회 18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11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9
300이 한계였을까?3
13:48 l 조회 41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2
13:48 l 조회 18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2
13:47 l 조회 10
토스 오픽 뭐할까5
13: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