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6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유흥업소 다니는 것 같다는 합리적인 의심, 봤다는 사람이 있는데 애인은 아니라고 함 

그러면 그냥 애인 믿고 걍 있어? 아님 걍 헤어져? 혹은 폰 몰래 보기? 

 

아니면 결혼했는데 남편이 여자가 있는 것 같아 

이혼하고 싶은데 이혼은 절대 안해줌 

그래서 유책배우자 확인하려면 증거가 필요한데 그러면 폰을 몰래 봐서 그 증거를 찾아야해 

 

이런 경우도 폰 몰래 보는건 안된다고 생각햐??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경우는 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근데 인터넷 보면 폰 몰래보는거 음침하다 이런 얘기가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된다고 생각해 아무리 애인, 배우자라도 무조건적으로 믿고있어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무조건 대화로 해결은 불가능할 것 같아서 오히려 증거 없앨 가능성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경우는 예외지만 그냥 단순히 요즘 좀 이상하다, 요즘 좀 쎄하다는 본인 감정만 믿고 몰래보는건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숨기는게 없으니 몰래봐도 상관은 없음 그치만 몰래봤다는걸 알게되면 난 헤어질거임 ㅋㅋ 뭐만하면 폰볼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근데 그 쌔한게 진짜 맞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복잡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 '쎄함' 이라는거 자체가 좀 웃기다고 생각해..
솔직히 살면서 촉대로 행동했다가 틀린 경험들 다들 개많아 오히려 맞아떨어질때보다도 틀릴때가 더 많음
근데 그냥 그건 아이구 아니었네~ 아휴 똥촉이었네~ 하고 잊어버리니까 쎄한건 사이언스 라는 말만 남게 되는거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난 쎄한거는 어느정도 참고할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게 걍 단순 찍기가 아니고 상대방의 행동이나 정황을 보면서 쎄한게 느껴지는거라고 생각해서... 난 아직까진 그 쎄함이 틀린적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나는 배우자면 확인할 거 같고 애인이면 그냥 정리할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신뢰가 깨졌는데 계속 만날 수 있을까 싶고 진짜 아니면 스스로 보여주겠지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정리하기 조금 빡치지 않을까...? 유흥업소 다녔으면 나한테도 옮겼을 확률이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빡쳐도 뭐 어쩌겠음 이미 벌어진 일이고 빡친다고 해결될 일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고소는 가능하니... 난 빡쳐서라도 고소하고싶을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봤는데 원하던 증거가 안나오면..? 합리적인 의심이라는게 본인 기준에만 합리적 의심 아녀? 다 까봤는데 안나오면 아닌가보다~아님 말고~ 하면 만사 오케이인건 아니자네 이미 신뢰가 무너졌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미 신뢰가 무너졌으면 걍 헤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인인 주변에서 봤다고 하고 그런 합리적 의심이 들면 걍 헤어질거야?? 병원가서 성병검사하고 병원비 청구하거나 그런거두 안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서 내 애인이 그러고 다니는걸 100% 확신으로 목격했다고 하면 폰 뒤지고 자시고 할거 없이 당연히 뺨따구를 때리던 쌍욕을 박건 어쨌든 헤어지겠지? 성병 검사하고 병원비 청구같은것도 더 이상 엮이기 싫어서 안할것같아 걍 곁에서 빨리 떼어내는게 이득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칼같이 쿨한 인간관계를 맺고 있구나... 부럽다 나는 되게 그런 충격에 잘 못벗어나고 그래서 나 힘들게 한 상대방은 똑같이 당해야한다는 생각이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어떤 마음인지 이해는 가 억울하고 열받으니까 똑같이 당해보라는 심정으로 복수해야 직성이 풀릴수는 있겠지만 그게 능사가 아니라는걸 꼭 말해주고싶음. 그럴수록 쓰니만 더 비참해지고 허탈해지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더 심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진짜 비참하고 허탈하긴하더라... 전남친 바람펴서 헤어졌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까지 빠지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멤버쉽 넷플 스탠다드 다음달부터 가격 떨어지네???
17:41 l 조회 1
취업하고 싶다…
17:41 l 조회 1
아 잠만 근장 반값되는거 아니게찌
17:41 l 조회 2
너네라면 머리 감을거같아?
17:40 l 조회 5
와 디따 매운 라멘 먹고싶었는데 ... 단계 설정 잘못누름
17:40 l 조회 3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17:40 l 조회 8
이사갈거야 두달안으로
17:40 l 조회 3
어떻게 내일이 6월 25일일수가 있는거야?
17:40 l 조회 4
갤럭시25 쓰는 사람? 너네도 요즘 발열 심해?1
17:40 l 조회 5
면접때 궁금한더없냐고할때 뭐물어봐여해?2
17:40 l 조회 5
부동산 계약서 작성할 때 주소는 내 현재 거주 주소지 적는 거야?
17:40 l 조회 4
28살 여자 이제 퇴사하고 반년째인데 다 서탈하니까2
17:40 l 조회 6
탑티어 직장은 오히려 어린 사람이 많나..?3
17:40 l 조회 9
아 엘베 안에서 잡아주고 있는데 느릿느릿 오는 사람들 ㄹㅇ 열받네3
17:39 l 조회 8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9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2
17:38 l 조회 10
공공기관 사무직 vs 대기업 생산직4
17:38 l 조회 12
거리응원 추천해???1
17:38 l 조회 3
근로장려금 저번에 못받았으면 3
17:38 l 조회 15
다들 아이폰 몇 써?12
17:3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