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2지망 출근하라고 하면 17일부터 할거라고 미리 말해서 그렇게 될거 같긴한데 중간에 1지망 회사한테 연락 오면 2지망한테 못나갈거 같다고 하면 되겠지..?! 하 제발 연락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