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22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6
이 글은 4년 전 (2022/1/08) 게시물이에요
결혼식오라고 하면 진짜 확 가기 싫어짐 돈아까움 ㅋ 

걔네들이 다시 내 결혼식에 와준다는 보장도 없고 

난 언제할지도 모르는데 하염없이 생일때마다 카톡 주고받는것도 스트레스임 그리고 결혼식가면 돌잔치가 기다리고 있음 ㅋㅌ 

그래서 그전에 미리 멀어지는거 추천  

어차피 다들 20대 중후반부터 슬슬 정리하더라 

굳이 안맞는데 유지하는 인맥 부질없다 돈안까움 으으 

결혼식 한번 다녀오면 다음 손절 타이밍 길어지니까 그전에 하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연스러운 손절이 넘 어렵지 않아....? 나도 안 맞는 친구들이랑은 멀어지고 싶은데 어렵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카톡 엄청 느리고 할말없게 보내고 약속잡자고 해도 너무 바쁜척 넘기면됨
그리고 뜸해질때쯤 생일 안챙기기
정 어려우면 인스타 지우는것 추천 ㅠ 카톡 멀티 프로필 하고.. 존재가 잊혀져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지ㅋㅋㅋㅋㅋㅋㅋ나 손절하고픈 맘 없는데 쓴이 말한거 다하고있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손절은 아니고 진짜 바쁘다보니.. 자연스레 멀어진거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근데 사이 나쁜거 아니여도 서로 도움받는게있거나 직장동료거나 친구로서 성향 잘맞는거 아니면 멀어지는듯! 자연스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내 사람 아니고 걍 인맥인 사람들은 철저하게 구분하는 게 좋은듯 .. 감정낭비 돈낭비 시간낭비 막으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냥 진자 찐친 몇만 두고 손절까진 아니여도 연락 정리하는게 속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굳이 그렇게까지 ㅎㅏ는진 모르겠음 난 그냥 사람 좋아해서 다 좋게좋게 지내는 게 제일 좋던데... 나도 결혼식 다 가고 아빠 돌아가셧을 때 많이 와주고 상부상조하면서 사는거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싫은 사람이면 이해함... 근데 난 그냥저냥 지내는 사람도 냅두면 언젠간 나한테 도움이 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손절 유행처럼 쉬워지는거 너무 별로야... 걍 스트레스받을 정도가 아닌이상 좋게좋게 지내면 되는걸 굳이 피해안주는 관계까지 정리해야지 ~ 하는거 ... 약간 개인주의&쿨함에 취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사소한걸로 쉽게쉽게 인간관계 끊어내면 결국 내옆에 안남을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이게 성향 차이인게 난 극 내향인간이라 두루두루 챙기는 그거 자체가 너무 힘들고 피곤한 일이라.. 손절이라고 하면 극단적인 어감인데 그냥 맞는 친구만 서서히 남기는 느낌이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 중후반부터 다들 슬슬 정리하는거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맞는 인연 꾸역꾸역 이어가는게 제일 시간아까운 짓 맞음. 손절 빨리하는게 스트레스 덜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살다보면 멀어질 사람들은 멀어지고
내곁에 남는 사람들은 남아주더라
인간관계 현타 와서 친구들한테 싹 다 연락 안 한 적 있었는데 .. 이 때 많이 갈라진득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는 안맞는다고 느끼는 시점부터 끊어질 인연..이라고 생각해서 딱히 이어갈 노력을 안햌ㅋㅋㅋㅋ 그래서 자연스럽게 편한 사이만 남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난 오히려 비추ㅠㅠㅠ 요즘 너무 손절손절 하다보니까 (지금은 미화돼서 시간지나니까 그립고 좋아보이는 것도 있지만ㅋㅋ) 그 관계가 너무 소중하고 쉽게 끊어냈다는 생각이 막 들어..ㅠㅠㅠ 끊어낼 안좋은건 끊어내는게 맞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톡친구 500명이고 그러면 ㅇㅈ 하지만..보통은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불필요하게 인맥관리하는 거 싫어해서 내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 결혼식에만 가고 안부 전하고 그러는데 편해 내가 초대했는데 사정 있어서 못 와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이라 그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굳이 멀어질려고 노력할 필요는 없는듯 뭐 그 사람이랑 안맞아서 스트레스 받았다면 그러는게 낫겠지만..!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건 진짜 말 그대로 바빠지면서 멀어지는건데 그걸 억지로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
14:33 l 조회 1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
14:33 l 조회 1
아악 토이스토리 보류왔는데ㅠㅠ
14:33 l 조회 1
우리 엄마 갑질하신거야?
14:32 l 조회 1
콜라중독 있어?
14:32 l 조회 1
삼전, 대우 팔고싶다
14:32 l 조회 1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체결되니
14:32 l 조회 2
36살 남자한테 30살 여자 소개 어때?
14:31 l 조회 8
애인이 술 먹고 말실수한 것 때문에 정떨어진 것 같은데 정상인가?
14:31 l 조회 7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1 l 조회 8
월드컵이 정병존이라니
14:31 l 조회 2
아니 인티글보면 모솔 얘기 잊을만하면 나오냐
14:31 l 조회 3
SNS 때문에 내 주변에 잘난 사람이 되게 많다는 착각이 들 때가 있음
14:31 l 조회 2
길치는 오늘도 10분 거리를2
14:31 l 조회 4
이런친구 어때?..손절감?..!
14:31 l 조회 6
쿠팡캐쉬 만이천원 있는거 쿠팡 주문에 쓸가 쿠팡이츠에 쓸가
14:31 l 조회 2
홍명보 머리좀 잘라라
14:31 l 조회 3
쿠팡 새벽배송인데 오후에 받울 수 있어??
14:30 l 조회 3
나 한쪽 귀 안 들리는 걸로 놀렸던 애 갑자기 생각나네
14:30 l 조회 7
15분 외출할때마다 샤워하면 이상해?3
14: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