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오라고 하면 진짜 확 가기 싫어짐 돈아까움 ㅋ 걔네들이 다시 내 결혼식에 와준다는 보장도 없고 난 언제할지도 모르는데 하염없이 생일때마다 카톡 주고받는것도 스트레스임 그리고 결혼식가면 돌잔치가 기다리고 있음 ㅋㅌ 그래서 그전에 미리 멀어지는거 추천 어차피 다들 20대 중후반부터 슬슬 정리하더라 굳이 안맞는데 유지하는 인맥 부질없다 돈안까움 으으 결혼식 한번 다녀오면 다음 손절 타이밍 길어지니까 그전에 하셈
| 이 글은 4년 전 (2022/1/08) 게시물이에요 |
|
결혼식오라고 하면 진짜 확 가기 싫어짐 돈아까움 ㅋ 걔네들이 다시 내 결혼식에 와준다는 보장도 없고 난 언제할지도 모르는데 하염없이 생일때마다 카톡 주고받는것도 스트레스임 그리고 결혼식가면 돌잔치가 기다리고 있음 ㅋㅌ 그래서 그전에 미리 멀어지는거 추천 어차피 다들 20대 중후반부터 슬슬 정리하더라 굳이 안맞는데 유지하는 인맥 부질없다 돈안까움 으으 결혼식 한번 다녀오면 다음 손절 타이밍 길어지니까 그전에 하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