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에 영통하면서 같이 넷플릭스 보기로 했는데 갑자기 내일 전화하쟤서 이유가 뭐냐고 물었더니 자기 넷플 구독하려는데 애인 카드 아이핀넘버가 인식이 안돼서 은행 들려야될거 같다는거야.. 말이 돼? 참고로 애인 유럽권 나라에 살고있어 저런 경우도 있어? 이걸로 지금 싸우는중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밤에 영통하면서 같이 넷플릭스 보기로 했는데 갑자기 내일 전화하쟤서 이유가 뭐냐고 물었더니 자기 넷플 구독하려는데 애인 카드 아이핀넘버가 인식이 안돼서 은행 들려야될거 같다는거야.. 말이 돼? 참고로 애인 유럽권 나라에 살고있어 저런 경우도 있어? 이걸로 지금 싸우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