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알바하는 데에 새로 들어온 알바가 있는데 아니 뭘 알려주거나 말을 하면 최소 대답은 제대로 하든가 의사표현을 제대로 해야될 거 아니야.... 근데 낯가리는 성격인 거 같긴 한데 기본적인 의사소통도 안 될 정도임 진짜 짜증나 대답도 그냥 얼버무림 사회생활 하러 나왔으면 노력은 해야지
| 이 글은 4년 전 (2022/1/16) 게시물이에요 |
|
나 알바하는 데에 새로 들어온 알바가 있는데 아니 뭘 알려주거나 말을 하면 최소 대답은 제대로 하든가 의사표현을 제대로 해야될 거 아니야.... 근데 낯가리는 성격인 거 같긴 한데 기본적인 의사소통도 안 될 정도임 진짜 짜증나 대답도 그냥 얼버무림 사회생활 하러 나왔으면 노력은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