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82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9
이 글은 4년 전 (2022/1/19) 게시물이에요
팀장들끼리 회의실에 자주 모이는데 거기에 회사의 모든 씨씨티비가 다 보인다는 거임 거기 있으면 화면에 자연스럽게 눈이 가니까 회사 곳곳에서 애정행각 하는 거 다 보고 아 쟤네도 사귀는구나~ 한대 그리고 엘베에서 맨날 옷 들추고 복근 확인하는 직원 보면서 어른들끼리 엄청 웃는다는데,,, 내가 다 수치스러워 ㅠㅁㅠ,,,
대표 사진
익인1
워메.. 저번에 탕비실 씨씨티비로 직원 불륜 들켰단 글 생각나네 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씨티비 맨날 관음해 사람들.. 난 일부러라도 안보려하는데ㅜ 음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ㅠ 사귀든 말든 내 알 바 아닌데 회사에서 좀...ㅜ 나가서 해 제발... 너무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부러 보지도 않고, 가능한 안보려고는 하는데
뭐가 움직이면 슥 눈이 가기야 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옷 들추고는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 셀프 복근 확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omg..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Cctv 있는거 모르고 그러는거지...?원래 그러면 안되는 거긴 한데 다같이 보는건 좀 불쌍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에서 왜 ... 그런 수위잇는 애정행각을 하는거임... 씨씨티비 보는 사람들 눈은 생각안하나... 어우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남 구경하기 싫은데 우리 아부지도 회사가 긱사 있는 곳이라... 관리자들이 관찰 엄청 하는데 커플 술 마시고 몰래 들어가는 것도 다 보고 복도에서 난리치는 것도 보고.... 생각보다 보는 사람 많아서 주의해야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릴 때문에 좋아하다가 망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다 볼수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omg...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법인데 그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감시목적은 아닐텐데 불법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Cctv 설치는 감시 목적 아니었다고 하더라도 쓰니 글 보면 관음 그 자체라서 불법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진짜 너무 싫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익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복근 확인한다는 건 그냥 운동 하는 사람이 자기 복근 확인한다는 거 아닌가? 왜 다들 화나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악..내 무방비한 모습이 누군가에게 비춰지는 거 너무 수치스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초점이 복근에 왜 가 관음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거 아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의실에서 cctv를 무방비로 죄다 쳐다볼수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하네? 난 일반 회사에 취직한 적은 없어서 잘 모른담 지방중소기업이라 그럴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우째 나 코 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씨씨티비 방재실에서 관리하는거아니야? 좀 소름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회의실에 왜 cctv 모니터가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혼자 있는 엘베 안에서 복근 확인하는 건 귀여운 수준인데 스킨십 하는건 완전 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ㄷ ㄷ 회의실에 cctv있는것도 이상하고 회사에서 애정행각하는것도 개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복근 확인하는거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벗고 일하는것도 아니고 엘베에서 왜 그걸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
16:26 l 조회 1
뭐지 방금 환급 들어왔는데
16:26 l 조회 4
아니 어떤유튜버ㅜㅜ
16:25 l 조회 7
퍼즐~
16:25 l 조회 3
너네 얼굴에 피어싱 있는 사람 걸러? 3
16:25 l 조회 9
요즘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 가는게 훨낫니2
16:25 l 조회 7
토이스토리 본사람 재밌어?1
16:25 l 조회 6
익드라 다비치안경 많이 비싸?? 안경 맞춰본익 ㅠㅠ
16:25 l 조회 6
불가리안 스쿼트 해본사람 2
16:24 l 조회 11
울이모 아들 공무원이라고 자랑할때마다 어이가 없음1
16:24 l 조회 21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5
16:24 l 조회 25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4
16:23 l 조회 11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3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1
16:23 l 조회 10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9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3
16:23 l 조회 14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25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1
16:23 l 조회 8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21
글램팜 쓰는 익들앙 이거 원래 이래??
16:2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