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현재 알바중 일주일에 5번 출근하는데 원래 일 끝나고 집갈때 나한테 전화한단말이야 근데 요즘 들어 집에 도착하고 전화를 하더라고. 그저께 나한테 사실 다른직원들이 같은 아파트라 같이 퇴근을 한대. 그래서 아 그러쿠나 했어. 근데 오늘 전화가 평소보다 너무 늦어서 물어보니까 오늘도 같이 퇴근했대. 거기서 나도 모르게 같이 집 가는 사람들 성별을 물어봤는데 여자라는거얔ㅋㅋ 같이 일하는건 몰라도 같이 집 가는건 나한테 말했어야했는거 아니야ㅠ?? 심지어 우리 3주전에 헤어졌다가 저번주에 재결합한거란 말이야.. 일한지는 두달됐고.. 나 지금 좀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니

인스티즈앱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