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조종당하는것 같아서 나 조종 당하는것 같다고 말 했더니 걔도 나한테 조종 당하는것 같대. 그래서 안좋은거 아니야?? 라고 되물었더니 그런가?? 라고 얘기하고 끝났어.. 서로 너무 의지해서 그런건가?| 이 글은 4년 전 (2022/1/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조종당하는것 같아서 나 조종 당하는것 같다고 말 했더니 걔도 나한테 조종 당하는것 같대. 그래서 안좋은거 아니야?? 라고 되물었더니 그런가?? 라고 얘기하고 끝났어.. 서로 너무 의지해서 그런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