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비형간염이랑 수두 맞고 2월말에 비형2차 맞는데 3차 언제 맞아야하누....2차 이제 막 100일 지났는데 움.... 대선 끝나고 맞을까? 아 고민중임 ㅠㅋㅋㅋㅋㅋㅋㅋ 못 맞는 선택지 없음..... 가노가노..... 🥲
|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
|
이번주에 비형간염이랑 수두 맞고 2월말에 비형2차 맞는데 3차 언제 맞아야하누....2차 이제 막 100일 지났는데 움.... 대선 끝나고 맞을까? 아 고민중임 ㅠㅋㅋㅋㅋㅋㅋㅋ 못 맞는 선택지 없음..... 가노가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