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1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60도 성에 안참 ㅋㅋㅋㅋㅋㅋㅋㅋ 70 이상 john버해야지~
대표 사진
개미1
길게봐서 1년이면 70갈꺼같다 이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 3월 안에 70 불가? 걍 더블에 만족해야 하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2월 초중순에 msci랑 코스피200 편입있어서 오를꺼같긴한데 70은좀 힘들꺼같음 여기서 더올라도 한 15~20%?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니까 ㅋㅋ 나도 지수 편입 기대하고 있는데 하 그럼 한 5만 낮출까 65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65정도는 찍을거같음
어짜피 자동차배터리부분 세계2등기업인데 계속 오르겠단 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아 진짜 65만 돼도 입 찢어지게 웃으면서 팔듯 ㅋㅋㅋㅋㅋㅋ 다들 성투하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ㅋㅋㅋㅋ 상한에 걸어둠 안팔리면 기관 묶인 물량 많아서 가져갈까 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올 여유롭게 장투~ 난 빨리 끝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70은 너무 큰가봐ㅠㅠ 65까지는 타협 할 수 있을거 같은데 하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
1:23 l 조회 2
헤헤 자랑
1:01 l 조회 25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8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50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2
0:02 l 조회 26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4
06.22 23:59 l 조회 209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72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112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3
06.22 23:37 l 조회 187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3
06.22 23:22 l 조회 219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203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176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163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41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180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24
이제 삼하말고 하슼 인건가
06.22 22:29 l 조회 57
샌디 sd카드값 벌려고 들어갔는데
06.22 22:13 l 조회 116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1
06.22 22:07 l 조회 119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06.22 21:53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