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1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내일 몇까지 봐? 나도 걍 버틸까
대표 사진
개미1
난 60까지 좀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22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33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일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금요일+코스피 2500 코 앞......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설 연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원래 연휴 전에 항상 파란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내 계좌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 장기 연휴 근처면 항상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일 아침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오늘 관심 없고 상황봐서 내일 팔거나 아예 길게 가지고 있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60까지 가지고간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탑투랑 에탑투 중에 머 살까..1
10:41 l 조회 44
주성 주주들 있어?2
10:26 l 조회 51
얼마전까지 삼24% 하35% 이랬는데
10:22 l 조회 97
스퀘어 너 진짜
10:22 l 조회 46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4
10:21 l 조회 246
사팔사팔로 손해보고 걍 아묻따 사버림 이번에는2
10:20 l 조회 83
스퀘어 좀 빠졋길래 물타려고 담았다5
10:15 l 조회 77
하이닉스 오후에 더 올라갈 거 같아??2
10:10 l 조회 193
주식하니깐 사람이 흑화되는거같아.....1
10:09 l 조회 45
또 프장에서 개미들 납치했네
10:07 l 조회 57
어제 못사서 지금 하나만 사봄
10:04 l 조회 27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엘지 개잡주6
9:51 l 조회 110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56
어우 금 개떡락했네8
9:47 l 조회 131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3
9:43 l 조회 85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25
나선번지하네1
9:35 l 조회 89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1
9:35 l 조회 170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5
9:26 l 조회 313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