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뭐하십니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18 06.22 10:2750013 0
하닉 몇 주 있니...18 06.22 19:463382 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26 06.22 14:181629 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4 06.22 13:344599 0
하이닉스 290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22 06.22 19:308145 0
오늘 500으로 단타 스퀘어vs하닉
6:38 l 조회 79
국내 개별주 살 돈으로 인텔이나 살걸~
3:20 l 조회 54
샌디나 마이크론은 지금 들어가도 되려나??3
2:34 l 조회 188
샌디 하나밖에 없어
2:01 l 조회 50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1
1:23 l 조회 141
헤헤 자랑1
1:01 l 조회 149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13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196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4
0:02 l 조회 48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6
06.22 23:59 l 조회 418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106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195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4
06.22 23:37 l 조회 346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5
06.22 23:22 l 조회 327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293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237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203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51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229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8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