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우린 60 가야하니까
대표 사진
개미1
방빼방빼~~~~ 취급안해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방빼!!!!존말할때 빼라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
14:09 l 조회 1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9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14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
14:05 l 조회 13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10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8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4
14:03 l 조회 38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1
14:03 l 조회 40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5
13:58 l 조회 171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1
13:56 l 조회 99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2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7
13:53 l 조회 137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90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18
현차 주주들 있니8
13:50 l 조회 80
숨기기 리스트만 늘어나고
13:49 l 조회 12
현대차는 거의 주가조작 수준인데6
13:49 l 조회 163
내일 또 오르면 오늘 패닉셀한 애들 곡소리 들리겠네
13:48 l 조회 60
허이닉스 내일은 더 떨어지겟네
13:48 l 조회 85
차트가 아주 그냥 시퍼렇네
13: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