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 가보자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타이밍은 진짜 못잡는 거 같음
11:14 l 조회 11
닉스 280 팔고 다시?2
11:13 l 조회 29
조정인겅가4
11:12 l 조회 41
현차 정리함 1
11:09 l 조회 32
이노텍주주는 이 하락장이 익숙하다...1
11:07 l 조회 20
손해 다들 얼마니,,8
11:07 l 조회 121
지지난주 하락장을 겪는 기분임
11:06 l 조회 28
지금 들어갈익 있어?4
11:06 l 조회 54
돈있는데 스퀘어vs삼전기 2
11:05 l 조회 38
익절이 진짜 어렵다
11:03 l 조회 23
오늘 주식 보지 말아야겠다4
11:02 l 조회 97
마이크론 실발보고 물타는게 낫겟지? 1
11:01 l 조회 34
토스 알림 난리났네1
11:00 l 조회 68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도 체결 돼?2
10:59 l 조회 34
하닉 존버하면 다시 오르겠지?
10:58 l 조회 18
ㅋㅋㅋ etf만 해야되나ㅠ1
10:57 l 조회 90
무서운건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7 l 조회 61
난 고점 저점 정말 못잡네 ㅋㅋㅋ1
10:57 l 조회 44
근데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면 하닉 더떨어질거아님?6
10:54 l 조회 224
현차, 모비스, 무벡스 트리플 콤보다
10:5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