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으로 고정해두면 안되고 닫혀 있어야하는데 근데 자꾸 문 열어놓은 상태로 돌로 고정해둬 내가 돌을 옆으로 치우고 아파트 방송으로 문 닫으라고 해도 계속 이러네 그냥 돌 아예 눈 앞에서 치워버리는게 낫나 ㅋㅋ 공용 공간인 계단에 물건두는 것도 짜증나는데 왜 자꾸 저러지
|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
|
법적으로 고정해두면 안되고 닫혀 있어야하는데 근데 자꾸 문 열어놓은 상태로 돌로 고정해둬 내가 돌을 옆으로 치우고 아파트 방송으로 문 닫으라고 해도 계속 이러네 그냥 돌 아예 눈 앞에서 치워버리는게 낫나 ㅋㅋ 공용 공간인 계단에 물건두는 것도 짜증나는데 왜 자꾸 저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