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꿈도 없고 공부에 재미도 없어서 인서울 전문대 입학 예정인 03 여익인데 근데 요즘 문득 물리치료과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ㅜㅜ 어떻게 하면 갈 수 있을까? 편입?? 입한 예정인 학교는 일단 다녀야겠지??
|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원래 꿈도 없고 공부에 재미도 없어서 인서울 전문대 입학 예정인 03 여익인데 근데 요즘 문득 물리치료과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ㅜㅜ 어떻게 하면 갈 수 있을까? 편입?? 입한 예정인 학교는 일단 다녀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