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5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원래 꿈도 없고 공부에 재미도 없어서 인서울 전문대 입학 예정인 03 여익인데 근데 요즘 문득 물리치료과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ㅜㅜ 어떻게 하면 갈 수 있을까? 편입?? 입한 예정인 학교는 일단 다녀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1학년때 해부학이나 기초를 엄청 배워서 편입하면 따라가기 좀 버거울 수도 있엉 지금 갈 곳에 큰 뜻 없으면 차라리 돈을 모으고 내년에 입학하는 것도 나쁘지않을듯 근데 물리치료과가 꼭 가고싶은지 잘 생각해봐 생각하는거랑 현실은 좀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입학한다는게 재수 말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보건쪽 과들은 대체로 수시가 정시보다 훨 성적이 빡세서 정시로 가는게 편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진짜?? 그렇구나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익인이가 말한 것처럼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물치가고싶었는데 성적이...전문대 보건행정 붙어서 거기 물치로 전과하려구! 근데 전과하는거ㅣ진짜 힘들대 물치는 경쟁률이 세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직 안 맞는 익들아 뭔일해
1:06 l 조회 1
썸네일 되게 폭룡적이다
1:06 l 조회 1
상대성 이론을 어떻게 설명줘야할까
1:05 l 조회 3
여자들이 좋아하는 커플유튜버 특징 뭘까3
1:05 l 조회 11
성격이 중간에 바뀌기도 하나
1:05 l 조회 6
술담배 많이 하는 남자랑 결혼하면 일찍 죽…을 수도 있나?
1:05 l 조회 4
24살이면 먹을만큼 먹은 나이야?6
1:04 l 조회 19
알바하다 갑자기 나가서 투신하면 뉴스나올까?3
1:04 l 조회 14
화장품 단종되는거 왤케 화나지2
1:04 l 조회 8
러브버그 해충이야??
1:03 l 조회 9
사주 자식복 이런거 잘 맞아?
1:03 l 조회 2
익들 동네 탈색+염색 가격 얼마야? 3
1:03 l 조회 7
넷플 프리미엄멤버쉽 추가멤버 잘아는익있어?1
1:03 l 조회 7
진짜 주6일 출근하는 사람 대단하다2
1:02 l 조회 29
얘들아 바뀌었어
1:02 l 조회 23
보통 애정표현을 똑같이 하길 바라는 건 아니잖아
1:02 l 조회 13
승모근 오른쪽이 더 큰데 .. 몸이 전체적으로 좀 비대칭인듯1
1:02 l 조회 6
수도권엔 왜 이쁘고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들 많아?6
1:01 l 조회 49
여름방학 끝나야 만19세다 2
1:01 l 조회 11
니한테 암내날까 너무 걱정 돼!15
1:01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