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24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0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내가 본 유튜브 댓글 중에 ‘부산행은 저런 아포칼립스 상황에서 임신한 여성이 출산하거나 유산하는 장면을 연출하지 않아서 좋았다’ 이런 식의 댓글 있었음ㅠ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동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산행만 봐도 진짜 그런장면 없이 충분히 잘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고보니 그 감독은 논란이 딱히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신파 있긴 해도 불쾌감을 주는 장면은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지금 생각해보니 차라리 그런 감동연출 신파가 훨씬 나은듯 나 신파 개 혐오하는데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ㅋㅋㅋㅋㅋㅋㅋ반도 신파 빡쳤는데 신파가 낫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도 감독인가? 반도도 여캐 활용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ㅇㅈㅇㅈ
남편이 임신한 부인찾아서 목숨걸고 칸 넘는거
가족지키려고 마지막까지 희생하는거 아이 이름지어주는거
임신은 딱 이렇게만 서사로 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깔끔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부산행 개꿀잼이었음 신파를 좋아하긴 하지만 머 내용도 좋고 성폭행 장면같은것도 없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생각해보니 그렇네.. 여아,여고생,여자임산부등등 여캐 많이 나왔지만 성적으로 불쾌한 장면은 연출하지 않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성공했잖아 악역은 악역대로 캐릭터 잘 살리면서 .. 이런 사례를 보면 굳이 아포칼립스 작품에서 자극적인 성폭행장면을 연출해야하는 이유를 모르겠는거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건 보여주려는 메시지가 다르기 때문에 가능했던 듯 부산행은 좀비물이지만 동시에 가족애를 다룬 거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우학은 뭘 보여주려길래 아포칼립스 이전에도 성폭행을 하냐..? 남고생들이 성폭행 많이 한다는거…? 이거 아니면 뭘 보여주려 한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관심 끌기...아닐까..요즘 그런 게 흥행하는 이유가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ㄴㄲ 자극적인거만 보여주려고 굳이 저렇게 표현한게 문제지 없어도 성공할수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ㅋㅋㅋㅋㅋㅋ 그저 자극성 하나로 넣은거 맞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걸 왜 나한테 따짐 적어도 가족애는 아니겠지…임신한 여자 다룬 거 얘기하는데 왜 딴 장면으로 나한테 따져..누가 그 장면 문제 없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여주려는 메세지가 달라서 가능하다길래…무슨 메세지를 보여주려고 해야 저런 장면이 나오는지 궁금하잖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보여주려는 메세지가 뭔지 궁금한데 알려주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부산행은 가족애를 중점으로 뒀으니 마지막에 그 둘이 살아남은 거고 적어도 지우학은 가족애랑은 하등 상관 없으니까 똑같이 임산부가 나오더라도 부산행처럼 될 순 없었을 거란 거지 누가 여혐 문제 없다 한 것도 아닌데 셋이나 달려드네ㅋㅋㅋㅋㅋ자극적인 거 문제 맞는데 좀비물인 것만 같을 뿐이지 부산행이랑은 전혀 다른 영화니까 그 둘이 비교하긴 어렵다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지우학이 뭘 보여주려고 했길래 그런 장면이 나왔냐고 물어본걸 달려들었다고 표현한다고?? 그래서 넌 지우학이 뭘 보여주려 했던거 같은데 다르다 뭐하다를 말하려면 지우학은 뭘 보여주려 하길래 다른지는 설명해 줘야 하지 않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5에게
ㄹㅇ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5에게
뭘 보여주려는지는 몰라도 가족애는 아닌 거 같다는 말이 어려운 말인가? 아니 내가 못할 말 했니 난 걍 부산행이랑 지우학이 같은 주제는 아닌 거 같다고 말했을 뿐인데 대체 여럿이서 비웃으면서 따지는 이유를 모르겠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가족애가 아니면 저런 장면이 꼭 들어가야 하는 것도 아니고 같은 이포칼립스물이지만 성폭행 장면 없이도 잘 만들 수 있다고 본문에서 얘기하는 거잖아 그런데 넌 부산행은 가족영화이기 때문에 그게 가능했던거라고 하고 있는거고… 가족영화가 아니면 꼭 성폭행이 들어가야 흥행하는게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4에게
좀비물이라는 장르가 같은데 비교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8에게
좀비물인 건 같긴 한데 그 안에서도 부산행은 좀 더 가족적인 내용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지우학은 좀 더 극한을 보여주려고 하는 거니 비교는 하더라도 같은 결론이 나올 수는 없다고 생각해 부산행은 임산부랑 ㅇㅐ가 살아남기 위해서 그 가족들이 희생함으로써 살아남을 수 있었는데 지우학에선 그런 장면을 기대하긴 어렵ㅈㅏ나ㅋㅋㅋ지극적인 연출이 문제가 되는 건 맞지만 그거랑 별개로 부산행같은 결론을 낼 수는 없을 것 같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본문이 무슨 말을 하고 있냐면 지우학- 장면이 자극적임- 일부 사람들이 아포칼립스이므로 문제될 것이 없다고 쉴드- 부산행도 아포칼립스인데 저런 연출 안 쓰지 않았냐 안 쓰고도 충분히 가능하다 이런 맥락인디 맥락을 잘못 짚은 듯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건 출산과 성폭행 관련 장면을 자극적으로 쓰지 않고도 충분히 좀비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외국도 저거 진부하고 구린거 다 아는데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부산행 떠오름ㅋㅋㅋ같은 좀비 아포칼립스 장르지만 그런 묘사없이 충분히 아포칼립스 상태인걸 보여주는데 저 드라마는ㅋ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같은 좀비물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솔직히 반도도 재밌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디 솔직히 킹덤이나 부산행처럼 인간이 극한의 상황이어도 성범죄 여자를 향한 성적인 시선 안 넣고도 충분히 인성 밑에 악질적인 거 표현 가능하지 않음??? 굳이굳이 넣는 이유를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러게 같은 아포물인데... 부산행도 그 누구야 악역 아저씨 배신 때리고 다른 사람 좀비한테 미끼처럼 이용하고 그랬지 않나? 그런 식 연출로 충분히 나쁜 사람인 거 잘 표현했고ㅋㅋㅋ 나 진짜 그 아저씨 언제 죽나 이 마음으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아포물 여자 이용해서 자극적인 장면 넣는거 이젠 식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역량이 딸리니까 저렇게라도 해서 흥행하려는구나밖에 생각 안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심 차라리 신파가 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인간이 극한의 상황으로 내몰리면 모든 상황이 다 있다는거 아닐까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ㅈㅇㅎ 성폭행 장면은 좀비사태 이전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그럼 필요없는 요소 아닌가
왜 넣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지어 원작에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진짜 왜 그랬대
노답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좀비물 진짜 좋아하는데 부산행이 내 인생 좀비영화인데에는 이유가 있다..
직선으로 쫒기는 신박한 연출하며 메시지도 좋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출산장면 없는 거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인정 나도 그렇게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뭘 표현하고싶은지는 알겠는데 감독 역량이딸려서 그정도밖에안되는듯 역량이딸리면 그런장면을 넣질말던가 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1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1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1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1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2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
17:13 l 조회 2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4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3
17:13 l 조회 10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3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1
17:13 l 조회 15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3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5
17:13 l 조회 23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2
17:12 l 조회 17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3
17:12 l 조회 9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29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25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4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