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6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4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포토이즘 그런거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 밝고 좋게 나오는 거 빼곤 어느 정도 비슷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는 실물이랑 좀 다르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물이 훨 나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보정되던데 약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정면 조명이 잘 받는 사람이 있고 아닌 사람이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명이 있어서 아닌듯ㅠㅠ내가 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생네컷이 내 얼굴이면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그사진찍는 곳들 다 거울모드라서 실물이랑 다를 수 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내 얼굴 보면 이상하게 나오는데.. 같이 찍은 친구들 보면 똑같이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계마다 편차도 겁나 심해서 잘 나오는 게 있고 못 나오는 게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게마다 다르고 또 사람얼굴마다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나오는 애도 있고 못나오는 애도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친구들 보면 다 똑같이 나와서 걔네가 보는 내 얼굴도 비슷하겟지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만 똑같다고 생각했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애들은 다 똑같아보이는데 나만 인생네컷이 더 나아보이길래 그냥 나는 내 생각보다 내가 예쁘구나~^^ 하면서 정신 승리 하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통 실물이 좀더 예쁜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후면카메라든 인생네컷이든 포토이즘이든 항상 거울만큼 안나오는고같은데 같이찍은 친구들은 뚝같이 나오는거보면 그게 내얼굴 맞는거같아 아무리봐도 거울이랑 다른데 진짜 뭘까 내 눈이 자동으로 이쁜얼굴로 보이게 하는건지 나는 내 얼굴의 어디가 이쁨지 아니까 그걸 부각해서 보게되는건지.. ㄹㅇ 다른 사람 눈으로 내 면상좀 봐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읭 눈 엄청 키워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생네컷 아니고 다른 비슷한거였나..? 근데 그런 류 다 원래 사진빨 잘 받는 애들이 잘나오는거 보면 실물이랑은 약간 다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른가 친구들 얼굴 봐선 내 눈으로 보는 거랑 똑같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도 사진빨 잘 받는 친구들은 인생네컷이 낫고 아닌 친구들은 실물이 훨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미묘하게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생네컷이 내얼굴이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친구들도 다 똑같이 나오지않아?ㅋㅋ 그래서 아 내얼굴이구나 싶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사각턱에 광대 쩔어서 휴대폰 셀카는 못 봐주는데 인생네컷은 항상 너무 만족스럽게 나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기준 폴라로이드 인생네컷 셀카 순으로 잘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나는 잘나온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찍은 친구들은 똑같긴 하더라ㅋㅋㅋㅋㅋ걍 각자 표정을 예쁜 표정 지으니까 더 예뻐보이는 느낌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그 인생네컷 QR 동영상은 실물이랑 많이 다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데세랄 카메라로 촬영하는거라 100%실물이고 얼굴 보정 1도 안들어가는데 자기가 하는 얼굴 각도랑 조명때문에 피부 좋아보이고 그래서 이뻐보이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이목구비 날아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조명쎄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아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더 못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생네컷 좌우반전돼서 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아니뭐래ㅜ거울모드...
미안합니다 졸렸나버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친구들 보면 비슷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포토그레이인가 그건 진짜 보정돼서 나오는거고 인생네컷 포토이즘은 보정 안 되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얼굴은 실물보다 더 이쁘게 나오는 기분인데 친구얼굴보면 실물이랑 똑같아서...그냥 내 착각인듯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1
9: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