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7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카페에서 간호대생들로 추정되는 몇몇 사람들이 치대생들은 입만 봐서 간호대생들이 더 의료에대해 잘 안하는 식으로 이야기하는걸 엿듣게 됐는데 속상해 치대도 의대 본2까지 듣는 과목들 다 커버는 하는데... 손기술때문에 테크를 다르게 타는거뿐인데 치과의사도 처방을 하는데 전반적인 신체건강을 아예 모른다고 오해하고 있으니까 좀 화도 나. 간호대생들 중에 자기들끼리 있을때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간호익인데 내 주변에 그런 사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다니까 맘이 좀 놓인다 ㅠ 진짜 속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등감임
무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갓 치대생께사 그런 고민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의대생 중에 많을껄 이빨사라고 하든지 기능공이라고 하든지 닥터가아니라 덴티스트라도 하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대생들은 그런말 진짜 많이해 ㅠㅠ 그런 이야기들을때 지방의 갈껄했나는 생각도 많이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뭔소리? 한번도 듣도 보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대는 모르겠고 치위생까는건 많이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그렇게 생각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모르지만 치대에 큰 관심이없을거같은데..그 분야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 애들이 참 주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간호사 언니 있는데 다른 직에 대해 얘기하는 건 간호조무사가 간호사인척 할때? 짜증난다 정도 밖에 못들음.. 치대는 첨들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런 생각은 사바사인데 이걸 왜 여기다 물어보지...? 그 사람들의 생각이니 그 사람들에게 물어봤어야 하는 거 아닐까...
간호학과가 다 그렇게 생각해? << 라고 질문하기엔 간호대생 머릿수가 얼만데 의견이 통일 될 리가 없지
여기다 물어도 딱히 명확한 답 못들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페북에서 의대가 치대의 공부량 10배라는 말 본적있어서 그렇구나..한 정도..? 딱히 간호학과랑 비교한적은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간호대생끼리 치대생얘기 하는걸 본적이없음ㅋ 걍 관심 없오.... 그사람들이 이상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등감임 대단하다고 생각함 6년씩이나 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치대에 관심이 없다면 모를까 치대생, 의대생, 수의대생 치기 절대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티에서 인기글 가는 법!!
제목에 간호사/간호학과 넣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관심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쎄 간호는 한 번도 못 봤고 의대는 그러더라 치대를 걍 실패자 취급하던데,,, 치대익 이젠 그러려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하고 화나는 건 아마 의대 못 갔다는 열등의식? 에서부터 오는 거일 수도 있음
마음 잘 다스리길,, 나도 그랬거든 치대가 인체를 알기나 해~? 여기서 오는 스트레스 정말 컸었는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져 남들은 이빨만 보고 사는 직업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머 어때 돈 많이 벌 건데 ㅋ 하고 생각하면서 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중가면 걍 유머로 받아칠 수 있게 돼 그래 나 이빨만 보고 산다 어쩔래~!~! 이런 너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전혀 그런 생각 한 번도 안해봤고 그렇게 생각하는 애들 한 번도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치대생한테 관심 자체가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케치면 간호학과교수님들 간호조무사관련 이야기할때 무조건 선생님이라 호칭하고 당연히 존중하도록 그렇게 가르쳐서 학생들도 다 간호조무사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존중함 근데 커뮤에서는 간호사가 제일 간호조무사 무시한다잖어 팩트냐아니냐를 떠나서 그냥 다 본인주변으로하는 지극히 일반화일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럴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어그로 같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 쓰니도 할짓이 없나부다 아침부터 어그로나 끌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간호대생이라 이런글들만 보이는건지 매번 '학과' 주제로 '~~하던데 ~~~이거 맞아?' 이런 글들은 전부 간호학과임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
12:49 l 조회 1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
12:49 l 조회 1
남친이 장기연애했던게 비정상적으로 많이신경쓰여
12:49 l 조회 1
뇌 mri 금식해야돼?
12:49 l 조회 1
밀크티에 샷 추가해서 먹으면 어떨까...........
12:49 l 조회 2
이런 경유는 뭐야??
12:49 l 조회 2
제주도 운전 난이도 어때?
12:49 l 조회 4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
12:48 l 조회 7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
12:48 l 조회 3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5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7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8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1
12:48 l 조회 29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8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6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35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2
12:46 l 조회 13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11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8
12:46 l 조회 17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