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네일샵들 작품보고 당연히 손톱 기르고 가여하는줄 알았거든? 근데 그게 가짜손톱이고 진짜손톱은 짧더라고..? 지금 이정도로 길렀는데 어느정도 자르고 가는게 맞아..? ㅠㅠㅠㅠㅠ 호갱 안 당하는법도 알려주면 고마워.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
|
그동안 네일샵들 작품보고 당연히 손톱 기르고 가여하는줄 알았거든? 근데 그게 가짜손톱이고 진짜손톱은 짧더라고..? 지금 이정도로 길렀는데 어느정도 자르고 가는게 맞아..? ㅠㅠㅠㅠㅠ 호갱 안 당하는법도 알려주면 고마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