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85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3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그동안 네일샵들 작품보고 당연히 손톱 기르고 가여하는줄 알았거든? 

근데 그게 가짜손톱이고 진짜손톱은 짧더라고..? 

지금 이정도로 길렀는데 어느정도 자르고 가는게 맞아..? ㅠㅠㅠㅠㅠ 호갱 안 당하는법도 알려주면 고마워. ㅠㅠ

익들아 네일샵에 손톱 기르고 가면 더러운건가?ㅠ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 긁는데 누런게 왜 끼지.. 그런적 없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루성 두피? 난 잘 모르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몇달까진 아니구 3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정도 기르고 가는 경우도 많엉 연장이나 팁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직접 길러서 가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르고 갈 거면 거기서 4주 기를 생각하고 길이 조정 하거나 가서 살짝 다듬어서 길이 조정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옹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장 안하고 긴 손톱 하고싶으면 기르고 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땡큐 혹시 이사람 뭐지… 싶어 하실까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접 길러서 가는 경우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손톱으러 하는게 난 더 편했음 연장이라 내 손톱으로 다 해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짜손톱 붙일거묭 굳이 기를 필요 있나싶당
나는 길러서 내 손톱으로 해
(자기손톱으로 하는 경우)
그리고 길어야 쉐입 잡기도 편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직접 길러서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 손톱 길러오는경우 꽤 있옹! 길게하고픈데 연장하면 비싸잖아ㅜㅜ 글고 본인이 원하는 아트 미리 보고 가격미리 상담요청해봐:) -현직넬리스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쉐입은 미리 찾아보고 하고싶었던걸로 하면 될듯!! 기장 충분히 가능할듯 해
난 갠적으로 오벌좋아해서 오벌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요 당당하게 갈 수 있겠습니다 덕분에
오벌은..뭐죠? 바로 검색합니다 사랑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움이 되었다면 다행이야 예쁜 손톱 하구왕ㅎㅎ 요즘 오벌이나 발레리나쉐입 많이해! 취향이긴 한데,, 찾아보고 예뻐보이는 걸루 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가! 네모로 깎아달라하자... 네모네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길러서 갔었어 네모네모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접 길러서가도되는겨!! 상관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연장할 생각없어서 좀 길러 갔었는데 오히려 좋다고 하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고마워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저렇게 엄청 길어서 가!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길으면 손톱 아플 수 있어! 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장 한손가락에 만원임 ㅠ 나도 쉬다가 다시 할때 길러서 가려고 노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길러가도 ㄱㅊ 근데 물어보긴함ㅋㅌㅌ 기르다 잘리는 사람 많아서 안불편했냐고 스몰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일부러 길러서 가...아님 생각보다 짧아지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부러진거 보면 쓰니 건강한가봐!!!! 난 그냥 두면 겹겹이 부러져서 젤네일하는데 부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길러 가는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익이니보다 더 기르고 가서 거기서 모양잡았엉 시험기간에 손톱안자르고있다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길러서 가는게 좋앙 쉐입 잡기 좋음 그리고 손톱 튼튼하면 연장 없이 맨손톱인게 더 나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길러가서 적당히 깎고 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연장 비싸 한손톱당 만원인가 그러던데 오히려 길게 길러서 하는 사람이 더 많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연장 비싸서 길러서갘ㅋㅋㅋㅋ 괜춘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연장 안좋아해서 저만큼 기르고 갔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기르고가!!! 쉐입 맞춰야하는데 모양 만들어주시면서 많이 깎여서 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샵 가서 여쭤봤었는데 길러서 오는 게 더 좋다고 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차피 거기서 다듬고 다 하는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길러서 오는게 더 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짧으면 짧은 대로 길면 긴 대로 알아서 해 주심! 어차피 손톱 깎고 갈아서 모양 내 주셔서 조금이라서 길게 가는 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최대한 길러서가야 모양잡거나 할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차피 가서 길이 조절하니까 안 깎아도 돼!!글구 그 가짜손톱은 연장하는건데 한손가락에 만원씩임...보통은 자기 손톱 길러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근데 나는 손톱 좀만 길러도 불편하던데 진짜 존경스러움…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좀만 길러도 부서지는 유리손톱인 나는 꿈도 못꿀 일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나 손톱 쓴이처럼 길게는 아니지만 적당히 기르고 갔는데 예쁘게 다듬어주셔서 ㄱㅊㄱㅊ! 길이 들쑥날쑥해도 길이 일정하게 다 바꿔주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게 오벌 쉐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쉐입 이름은 잘 모르는데 이 사진이랑 비교하면 끝이 뾰족한 느낌이야 라운드랑 아몬드 사이 같이 생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옹 내 막눈은 구별을 못하나봐ㅠㅠ 그래두익이니 손톱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냐 사진에 둥굴게보여서 사진만 보면 오버같이 생겼어! 고마웡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네일 이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연손톱이젤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길어서 가는게 훨나아
아트 받을 수 있는 범위도 넓어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잉 오히려 연장이 돈 더 들고 상하고 별로임! 대부분 다 원래손톱해 근데 그게 안되고 짧고 약하고 그러면 차선으로 연장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르기힘든 손톱 아니면 거의 자기 손톱아닌강?!
열손가락 연장하면 연장가격만 십만원은 기본임ㅜㅜ나도 항상 내 손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 손톱보면 놀랄 듯^^.... 나 개짱길아 괜차나 원래 기르고 가두 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길러서 가도 됑 쓰니가 원하는 길이로 조절하려면 기른게 편하지 가서 다 해주실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연장도 내손톱도 다 해봤는데 같은 네일 해도 난 내손톱에 직접하는게 손톱 덜 상했어 똑같이 드릴로 제거하고 관리받는데도 불구하고 연장하고 제거하면 손톱이 말랑말랑? 더 얇아져서 잘 접히고 잘 찢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래서 난 내가 길러서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본인 손톱 깨져서 예약 취소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모 글고 본인 손톱으로 하는 사람들은 인서타에 이 분 자연 손톱이람서 올라 올 걸 ㄷ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항상 길러서 갔옹! 가서 원하는 디자인 보여드리면 그거에 맞게 깎아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그거 정리하고 예쁘게 하는 곳이 네일샵이니까 눈치보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연장 보통 한 손가락에 만원이라 열손가락 다 하면 10마넌 추가,,, 나는 길러서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 연장 개비싸서 난 맨날 기르고 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최대한 길러서가야 원하는 쉐입으로 할 수 있어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
0:54 l 조회 1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
0:54 l 조회 1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
0:53 l 조회 1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
0:53 l 조회 1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
0:53 l 조회 1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0:53 l 조회 1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
0:53 l 조회 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1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
0:53 l 조회 6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1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0:52 l 조회 4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5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
0:52 l 조회 7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
0:52 l 조회 6
익들아 이거 중국에서 사온 선물 느낌 남? 9
0:51 l 조회 20
트위터 그록 자동번역 진짜 불미스럽게하네
0:51 l 조회 4
공부는 안하면 까먹는듯1
0:51 l 조회 10
썸 끝냘때 말하고 끝내야돼?? 6
0:51 l 조회 13
우울증 불안장애인데 강아지한테 항상 미안해
0:51 l 조회 7
다들 싸우면 속으로 담아둬? 아니면 걍 다 말해?
0: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