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47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너무 아파서 잠도 못자고 지금 깼어ㅠ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아파....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못이 찢어진 ㄴ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나마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가글 자주 하고
약 잘 챙겨 먹으니까 조금..나아지더라
지금은 자가격리도 해제됐어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 아파서 잠 못자면 너무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약이 없어.... 보건소에서 비대면 진료하는 병원 번호를 알려줘서 전화를 했었거든?? 근데 전화해보니까 자기들은 전화로 진료 안본다더라.. 그래서 방치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산소포화도랑 체온 기록하는 앱에 비대면 진료라고 있지 않아? 나는 전화해서 증상 말씀 드리니까 다음날에 주셨거든..그새 시스템이 바뀐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서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뜻한 물 자주 마셔..목을 축인다는 생각으로..약은 처방 받았어? 못받았으면 집에 그 진해거담제 15미리짜리 그 시럽약 포로된거 그거라도 좀 먹어.. 나도 처방이 늦어서 집에서 종합 몸살감기약이랑 타이레놀이랑 그 시럽이랑 먹다가 3일 정도 쯤 되니까 호전되더라...나중에 온 처방약에 그 시럽이랑 타이레놀이랑 항생제있고 나머지는 위장보호제 뭐 그런거 있더라구.. 열 잘 재고.... 지금은 처방받기 더 힘들어졌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집에 약이 하나도 없어..내가 자가격리 중에 걸린 거라ㅠㅠㅠㅠ 생살로 버티고 있어 너무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목찢어질거같아서 방듬 깼는데 아무것도 못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진짜 침도 못삼킬 정도로 아팠는데 하루 참으니까 점점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난 지금 3일째.... 처음에는 침 삼킬 때만 아프더니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아파 진짜 안에 누가 갈기갈기 찢어놓은 거 같으ㅁ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요즘에 지에스 같은 곳도 배달되니까 찾아보거나 B마트도 찾아보고 정 안되면 배달대행 서비스 사용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배달은 정말 생각도 못했다 너무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아.. 나도 이틀째인데 목 너무부어서 침도 못삼키겟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습기 켜고 없으면 젖은 수건 방에 둬ㅠㅠ 마스크 끼고 (끼는게 덜 아픔) 나도 목 찢어지는 줄 ㅠ 숨쉬는데도 아팠어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18:41 l 조회 1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
18:41 l 조회 1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1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3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1
18:40 l 조회 7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2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9
네일했당2
18:39 l 조회 19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4
18:39 l 조회 12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2
18:39 l 조회 13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
18:39 l 조회 12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3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8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5
18:39 l 조회 9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3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4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8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4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