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47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너무 아파서 잠도 못자고 지금 깼어ㅠ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아파....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못이 찢어진 ㄴ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나마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가글 자주 하고
약 잘 챙겨 먹으니까 조금..나아지더라
지금은 자가격리도 해제됐어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 아파서 잠 못자면 너무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약이 없어.... 보건소에서 비대면 진료하는 병원 번호를 알려줘서 전화를 했었거든?? 근데 전화해보니까 자기들은 전화로 진료 안본다더라.. 그래서 방치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산소포화도랑 체온 기록하는 앱에 비대면 진료라고 있지 않아? 나는 전화해서 증상 말씀 드리니까 다음날에 주셨거든..그새 시스템이 바뀐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서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뜻한 물 자주 마셔..목을 축인다는 생각으로..약은 처방 받았어? 못받았으면 집에 그 진해거담제 15미리짜리 그 시럽약 포로된거 그거라도 좀 먹어.. 나도 처방이 늦어서 집에서 종합 몸살감기약이랑 타이레놀이랑 그 시럽이랑 먹다가 3일 정도 쯤 되니까 호전되더라...나중에 온 처방약에 그 시럽이랑 타이레놀이랑 항생제있고 나머지는 위장보호제 뭐 그런거 있더라구.. 열 잘 재고.... 지금은 처방받기 더 힘들어졌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집에 약이 하나도 없어..내가 자가격리 중에 걸린 거라ㅠㅠㅠㅠ 생살로 버티고 있어 너무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목찢어질거같아서 방듬 깼는데 아무것도 못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진짜 침도 못삼킬 정도로 아팠는데 하루 참으니까 점점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난 지금 3일째.... 처음에는 침 삼킬 때만 아프더니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아파 진짜 안에 누가 갈기갈기 찢어놓은 거 같으ㅁ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요즘에 지에스 같은 곳도 배달되니까 찾아보거나 B마트도 찾아보고 정 안되면 배달대행 서비스 사용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배달은 정말 생각도 못했다 너무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아.. 나도 이틀째인데 목 너무부어서 침도 못삼키겟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습기 켜고 없으면 젖은 수건 방에 둬ㅠㅠ 마스크 끼고 (끼는게 덜 아픔) 나도 목 찢어지는 줄 ㅠ 숨쉬는데도 아팠어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1
삶은계란 포만감 오래가지않음?
16:44 l 조회 1
아 미ㅊ
16:44 l 조회 1
사귀고 초반인데 걍 헤어지고 싶음 씁하
16:44 l 조회 1
오늘 나 생일인데 쫌 현타? 오네....
16:44 l 조회 1
결혼준비하면서 13년지기 친구 손절했는데 봐봐(카톡o) 2
16:43 l 조회 17
퍼즐
16:42 l 조회 7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6
16:42 l 조회 17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1
16:42 l 조회 15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3
16:41 l 조회 20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28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2
16:41 l 조회 14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8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4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1
16:40 l 조회 35
마라엽떡 맛있어?? 10
16:39 l 조회 30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4
16:39 l 조회 31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1
16:39 l 조회 10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2
16:39 l 조회 14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10
16:39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