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47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나 저번에 비행기타러가는길에 시위랑겹쳐서 놓쳤잖아 ㅋㅋㅋ 내 20만원ㅋㅋㅋ 27만원이었나??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이해하시랩니다 여기 보면ㅎㅎ 자기 일 아니라고 다들 말 엄청 막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4 이러니까 장애인 처우가 어쩌고 저쩌고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런 사람들한테는 공감능력 발휘 안 해준다고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수성 부족하네 이해하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오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떡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사람은 대학병원 몇개월 기다린거 늦어서 진료 못 받았다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장인은 한번 눈물 쏙빠지게 털리고 끝난다 쳐도
진짜 이건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욜에 지인이 퇴근길 시위 그거때매 3호선에 갇혀있었는데 어떤분 진짜 거의 울면서 srt취소하셨다함…금욜 퇴근길이라 다른거 예약하기도 쉽지않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헐 오바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방송 녹화 가야하는데 연착돼서 촬영 도중에 스튜디오 열고 들어감 ㅋㅋㅋㅋ 진짜 울고 싶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면접 지각했어 ㅎㅎ 근데 여기애들은 그거 내가 이해하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 나도 후천적 장애인이 될수있으니 내 면접따윈 중요하지 않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ㅎㅎㅎ 저는 이제 장애인 단체 편견 갖고 보려고요. 본인들이 그걸 바라는 것 같은데 그렇게 해주려고요. 장애인 개인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애인분들한테만 공감한다니까
후천적 장애인이 되기 전까지 관심 안가져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개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히려 장애인을 더 나쁘게 보게됐어.. 다른사람의 피해는 안중에도 없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요양병원에서 일하지만 장애인이라고 다 배려해주면 안된다는걸 일하면서 항상 느낀다... 그걸 이용해서 이것도 안해줘?나 아픈사람인데? 성희롱성추행 얼마나 많은데 기본권리 보장권아니면 별생각안하고 오히려 일하지만 이기적인분듷 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ㅇㅈ.. 호의를 베푸니 호구인줄 아는 사람 많음..ㄹㅇ
수급자들중에도 그런 케이스 엄청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바야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고ㅜㅜㅠ 이런거 보면 너무 안타까움.. 버스보다 출퇴근시간에 안막히고 정시성이 원래는 높아서 지하철타고 공항가는 경우 많은데 시위때문에 밀리는거 너무 억울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맙소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각만 해도 열 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이런 사람들도 종종 있어 비행기, 버스, 기차같은 거 다 예매해뒀는데 시위 때문에 못 타거나 재차 일정 변경해야하는 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도 후천적장애인 될 수 있다고 이해하란 사람 음침해 진짜 ㅋㅋ 싸패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커뮤에 뇌가 절여져서 그런 생각밖에 못한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심 이 댓글 보고 충격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기차 놓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트위터 누구들식 논리임... 귀 꽉 틀어막고 무조건 혐오하지마세욧 빼애애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진짜 오바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휴 경기도에서만 있어서 지하철 시위가 이렇게 심각한줄 몰랐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진짜 이해안됨 출근길에 하는거..
차라리 퇴근길에 하면 어디가 덧나나
퇴근길도 사람많고 막히는건 똑같은데 그래도 사람 심리라는게
퇴근길은 급하지 않으니 불편함은 감수하면 되는데 출근길은ㅋㅋㅋ사람 괘빡치게 할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살 다 구웠어1
16:56 l 조회 11
나 서울 월세사는데 1층 같은 반지하 1
16:56 l 조회 9
ㅋㅋ일본여행왜가냔 초록글 쓴 익인데2
16:56 l 조회 16
주변에 존예인데 번호 안따이는 친구있어?2
16:56 l 조회 11
나 인턴인데 잘 지내다가도 1
16:55 l 조회 9
크록스 비오면 못신나??6
16:55 l 조회 16
핢메가미숫커피 사먹고 변비 탈출…1
16:55 l 조회 11
바쁜데 상사가 격려의 말 할때마다 짜증나
16:55 l 조회 6
이거제발찾아줘 ㅠ
16:55 l 조회 16
와 근데 ㄹㅇ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이면 사는 거 편의점에선 2500원이네3
16:54 l 조회 27
애니나 캐릭터에 관심없으면 일본 여행 재미 떨어지는거같아1
16:54 l 조회 23
강아지ㅡ막 모자 씌우고 옷입히고 하는거 개들도 좋아해??2
16:54 l 조회 25
체지방 30.5나왔는데 뭐부터 해야됨...?8
16:53 l 조회 48
우와 오늘 하늘봐2
16:52 l 조회 15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9
16:52 l 조회 68
쿠팡 개인정보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3
16:52 l 조회 21
입사하게 된 직장이 내가 그만둔 직장이랑 같은 건물 다른층임
16:52 l 조회 10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5
16:51 l 조회 37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5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