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금형 처럼 한달에 10만원, 20만원 등등 이렇게 정해서 넣는게 아니라 내가 2월달 돈 나갈일이 많네? 그럼 5만원만 넣어야지! 해서 5만원 넣고, 어 근데 돈이 좀 남았다 5만원 더 넣어야지! 해서 더 넣을 수 있음 그냥 한달 최대 한도가 50만원이니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넣으면된다!!!!!!!!!!!!!!!!! 생각보다 많이들 모르는거 같아서!!!!!!!!!!!!!!!!!!!!!!!!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정기적금형 처럼 한달에 10만원, 20만원 등등 이렇게 정해서 넣는게 아니라 내가 2월달 돈 나갈일이 많네? 그럼 5만원만 넣어야지! 해서 5만원 넣고, 어 근데 돈이 좀 남았다 5만원 더 넣어야지! 해서 더 넣을 수 있음 그냥 한달 최대 한도가 50만원이니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넣으면된다!!!!!!!!!!!!!!!!! 생각보다 많이들 모르는거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