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1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도와줘요
대표 사진
익인1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하세요.
대학병원 합격하고 웨이팅 기간이 9월까지 일 것 같은데
그 기간동안 종병(500병상)에서 일을 하고 싶어서 입사하여 일하다 8월엔 관둬야할 것 같은데 뭐라고 말하고 관둬야할까요..?
종병에 일하기 시작 할 때는 다른 병원 웨이팅 중이라고 말은 안하고 가는 거에요. 이렇게 되면 면허를 빼주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개인 동생이라 생각하고 ㅠㅠㅠ
대답해주실 수 있을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더 큰병원이 됐다고 말하고 나가면 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사전에 제가 말을 못하겠어서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사전에 말고 그냥 8월 그만둘때 말하면 될거같은데?!! 아니면 그냥 집안사정이라고 그만두기 두달전쯤 말해두면될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되죠..? ㅠㅠㅠㅠ
너무 사서 걱정하는거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넹 대병 종병 총 두번 퇴사해봤능데 구구절절 이야기
안해도 됩니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감사해요!!

그럼 관두는건 한달 전에 말을 해도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최소 한달전 두달전 쯤 말하면 병원입장에서는 다 편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감사해요ㅠㅠ
신규라 아는 사람도 없고 그래서.. 진짜 미치겠네요
이렇게 해도되는건지 싶고..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여기말고 간호사 대나무숲에도 올렸는데 거긴 너무 정직하게 말을 해주셔서..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에요..
정말 웨이팅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 곳에 가야할지.. 아니면 여기 가서 나중에 힘들어서 관두겠다고 말을 할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파트 매매하려는데 방2화1 21평 vs 방3화2 33평 뭐가 나을거같아?
10:08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중복신청가눙해?
10:08 l 조회 2
나 수영 초급반 3개월 들었다고 비웃던 아저씨 지금 생갇해도 어이없네
10:07 l 조회 4
알바 속눈썹 붙이고 가는거 개오바?
10:07 l 조회 8
인생에서 나한테 뭐라고 하는사람이 없으면
10:07 l 조회 6
알바3일째실수해도괜찮아?
10:06 l 조회 4
홍콩여행 때 쏠트래블 카드도 많이 가져가??
10:06 l 조회 6
삼닉 오늘 들어갈사람있니
10:06 l 조회 12
166/60 다낭성인데 5키로만 빼고싶어 ㅠㅠ 팁좀
10:06 l 조회 16
내 사주 편재 엄청 많은데 그래서 ai나 인터넷 사주 보면
10:04 l 조회 13
제주도 싸게 어떻게가2
10:04 l 조회 15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3
10:04 l 조회 17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8
10:04 l 조회 36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2
10:04 l 조회 36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2
10:04 l 조회 15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
10:03 l 조회 7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4
10:03 l 조회 10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35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61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3
10:0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