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키트 2번 했는데 한번은 양성 한번은 음성 나옴 보건소 가서 pcr 했는데 연락 하도 안와서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양성이라고 함… ㄸㄹㄹ 나도 바로 검사하러 갔는데 양성이진 않겠지 어제 화장실도 쓰고 했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자가키트 2번 했는데 한번은 양성 한번은 음성 나옴 보건소 가서 pcr 했는데 연락 하도 안와서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양성이라고 함… ㄸㄹㄹ 나도 바로 검사하러 갔는데 양성이진 않겠지 어제 화장실도 쓰고 했는데,,,,,,,,
|